안녕하세요,
온라인 호텔예약 서비스 제공기업인 아고다에서 한국 고객지원서비스 인력을 채용중에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쪽지나 메일/ 연락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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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소개 : 아고다 (Agoda www.agoda.com/ko-kr )
- 모집분야 및 주요업무 내용: 고객지원서비스
*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고객 및 제휴 여행사의 문의 사항 및 문제 관련 서비스 및 해결책 지원
* 회사가 추구하는 고객 서비스 방향을 이해하고, 고객의 셀프서비스 이용도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고객 지원
* 개인 및 소속한 팀의 업무목표 성과 달성
- 모집인원 : 10명
- 국가 : 태국
- 자격요건 :
* 학력 : 전무대졸업 이상
* 경력 : 6개월 이상 (동종업계 서비스직 종사자 및 호텔 경력 우대)
* 외국어능력 : 영어
그 외 자격요건 :
- 지속적인 자기 개발과 팀의 발전을 위해 팀원 및 관리자와 원활한 소통
- 모국어 수준의 한국어 가능자 (쓰기 및 말하기), 영어 능력자 우대 (쓰기 및 말하기)
- 전화 상담 업무에 필요한 능동적이며 세심한 고객 대화 소통 능력
- 고객의 소리를 듣고, 세밀한 부분도 놓치지 않는 세심함
- 최소 35WPM(분당 타이핑 단어) 이상
- 자기 능동적이며 팀워크를 위한 협업 능력
- 진정성 및 고객 보안 유지를 위한 기본적인 도덕성 소유
취업비자 발급 요건
* 최소 근무 경력 6개월 이상 (업무무관) + 학사 학위 소지자
- 계약기간 : 정규직
- 근무시간 : 협의
- 보험가입 : 의료보험 제공 (외래,내진)
- 비자타입 : 취업비자
- 숙식 및 항공료 : 취업 시 현지 거주지에서 태국 방콕까지 편도 항공권 제공
기타 근로조건 :
- 주 5일 근무 (스캐줄)
- 동종 업계 대비 높은 급여 제공
- 4주 트레이닝 제공 (트레이닝 기간동안 급여지급)
- 트레이닝 4주간 호텔 제공
- 취업 비자 발행에 발생되는 모든 비용 회사 부담
- 전세계 호텔 예약 시 할인 제공
- 여행 업계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 근무문화 : 일과 개인 생활의 균형 추구
- 근무환경 : 다국적
- 드레스코드 : 단정한 캐주얼
- 회사위치 : CRC Tower, 태국-방콕
모집기간 : 2016-06-15 ~ 2016-07-31
필수서류 : 영문이력서
진행방법 : 이메일지원 _ 담당자 김민지 (minjee.kim@agod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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