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로전환기 점검
1. 할핀각도가 60도 이상이 되어야 하는 이유?
2. 포인트부, 리드부, 크로싱부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인지
3. 가드레일의 역할
4. 개못을 잠그는 위치
시험후기를 보니 이 4가지를 물어보았던 감독관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차량해결
5. 연결작업에서 '속도를 절제하라' 전호를 시행한 뒤 전호기의 흔드는 폭을 점차 작게 전호라고 되어 있는데 이때는 조금 접근 전호를 하는 겁니까?
6. 연결작업에서 마지막으로 코크 개방하고 연결작업 완료 전호 하기 전에 수제동기를 완해해야 합니까? 유튜브를 보니 그렇게 나와있어 질문드립니다.
7. 연결작업에서 전호 시행 뒤 연결기 높이 등을 확인할때 전호기는 어디에다 두어야 합니까?
8. 분리작업에서 수제동기체결은 호스걸이 양호하고 가거라 전호 하기 전에 하는 것이 맞습니까?
첫댓글
1. 할핀이 볼트에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벌려 놓는 것입니다.
2. 별도 아래 첨부사진
3. 탈선을 방지하기 위해 차륜이 밀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4. 가능한 첨단레일 끝부분의 체결가능한 곳에 설치합니다.
5. 조금접근전호 맞습니다.
6. 수제동기의 완해는 연결작업을 하기 전에 가장 먼저 수제동기의 완해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7. 전호기는 왼쪽손에 두개를 모아 쥐고 오른손으로 지적확인 하면 됩니다.
8. 호스걸이 양호 후에 연결기를 분리한 다음에 수제동기를 체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