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무게일까~~! 지근거리임에도 자주하지 못함이 너무 안타까우며 아쉽기만 하다.. 그래도 가끔씩 소식을 접함에 위안을 삼으며 스침의 세월들~ 너무 아쉽지만```! 우리들에겐 주어짐의 여로가 있기에 무언으로 만남을 설례임으로 기다리며 더러는 아픔으로 또는 넘침의 기쁨으로 중년의 숨가뿐 삶의 일상~~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만남의~장을 만들고 부드러움과 밝은미소로 기다리는 친구들이 있으니.. 잠시 일상의 마음을 내려놓고 그 누구보다 다정함과 따스함으로 반가이 맞이하는 모임에 동행함이 어떠한가...!? 우리 함 만나서 아스라히 잊혀지는 옛 추억를 회상하며 담소하며 소중한 친구라는 이름을 다시금 단단히 꿰메어~보자..
첫댓글 친구 수고 많으시네. 친구들을 규합하는게 어찌 총무가 다 할수 있겠는가? 친구들이 평상시 서로 안부 묻고 서로 권해야 마땅하지 않을까? 총무는 기획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네. 멋진모임이 될려면 모든 친구들의 협조가 필요해. 우리모두 노력 해보세.
삶의 무게일까~~! 지근거리임에도 자주하지 못함이 너무 안타까우며 아쉽기만 하다.. 그래도 가끔씩 소식을 접함에 위안을 삼으며 스침의 세월들~
너무 아쉽지만```!
우리들에겐 주어짐의 여로가 있기에 무언으로 만남을 설례임으로 기다리며 더러는 아픔으로 또는 넘침의 기쁨으로 중년의 숨가뿐 삶의 일상~~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만남의~장을 만들고 부드러움과 밝은미소로 기다리는 친구들이 있으니.. 잠시 일상의 마음을 내려놓고 그 누구보다 다정함과 따스함으로 반가이 맞이하는 모임에 동행함이 어떠한가...!?
우리 함 만나서 아스라히 잊혀지는 옛 추억를 회상하며 담소하며 소중한 친구라는 이름을 다시금 단단히 꿰메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