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 '어머니 사랑' 담아 이웃사랑 나눠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복지활동을 펼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가 추석을 맞아 명절선물을 마련했다.
전국 60여 관공서를 통해 식료품 1400세트(7000만 원)를 홀몸어르신ㆍ한부모·청소년가장·조손·다문화·장애인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한다.
올 설에 기탁한 선물세트를 포함하면 복지사각지대 2800세대에 1억4000만 원의 식료품·생필품세트를 전하는 것이다.
강원지역에서는 4일 춘천 지역 회원들이 양구군청을 찾아 명절선물 20세트를 전달했다. 상자에는 황태국밥·소고기죽ㆍ된장찌개 등 가정간편식부터 각종 식재료까지 20가지 먹거리가 골고루 담겼다.
서흥원 양구군수는 “양구군민을 위해 해마다 식료품을 지원해 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과 회원들께 감사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온난화와 기후변화에 혹독해진 폭염으로 이웃들이 힘든 여름을 보냈다"라며 "추석에는 맛있는 음식을 드시며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마음을 모았다”고 말했다.
자리에 함께한 회원 문성희(49)씨는 “외롭게 명절을 보내실 이웃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다"라며 "행복을 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고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웃들도 있으니 항상 힘내셨으면 좋겠다”며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유엔 DGC(공보국) 협력단체인 위러브유는 세계 73개국 15만5000여 회원이 활동하는 글로벌복지단체다.
출처 : 참뉴스 김해경 기자
https://www.cham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227682
첫댓글 추석을 맞아 따뜻한 소식이네요^^
국제위러브유 봉사는 마음이 훈훈합니다.
외롭게 추석 명절을 보내실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한 소식에 마음이 훈훈해지네요~
행복한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사랑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 너무 좋아요
곧 다가오는 추석을 따뜻하게 보낼수있겠네요 ㅠㅠㅎㅎㅎ
외롭지 않은 행복한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지원해주시는 위러브유입니다.
뜨거운 폭염을 지냈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추석명절을 사랑으로 보낼수 있도록 봉사해주신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식료품 1400세트 정말 많은 가정을 지원해주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있어 행복합니다.
올해 추석에도 잊지 않으시고 이웃들을 위해 선물을 전달하셨네요~~
장길자 회장님 감사합니다~
어머니 마음으로 모두다 행복하길 바라는 국제위러브유 마음이 잘전달됩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분들의 봉사로 아무도 외롭지 않은 추석명절~♡
국제위러브유 명절 식료품 지원을 통해서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명절엔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