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 제11회 문경사과배 오픈 배드민턴대회에 처음으로 남복60대 A조로 평택 파트너는 전주에서 참가하여 처녀우승한 62범의 이형근입니다. 작년 제10회 문경사과배 오픈 배드민턴대에는 참가하지 못하고 문경사과축제만 참가해서 맛있는 감홍사과를 맛보고 올해는 꼭 참가하자라고 결심했었는데 이렇게 우승까지하고 너무나 기쁩니다. 접수하고 60대 A조가 참가팀수 저조로 게임이 성립하지 않을까 걱정이되서 운영위원임과 경기위원장님께 문자로 문의하니 걱정하지 말라고 친절히 답해주셨읍니다. 제가 느낀 제11회 문경사과배 오픈 배드민턴대회의 좋았던점은 다음과 같았읍니다.
1. 대회를 주체하고 운영하신 문경시배드민턴협회분들에게 좋은대회를 만들어 주시고 원활하게 운영해주신것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참가선수들에게 일일히 대회진행관련 문자를 주셨던것도 감동입니다.
2. 심판진들께서 아주 공정하고 정확하게 게임을 진행해 주셨읍니다.
3. 간식을 비롯한 상품 그리고 지역특산품등을 풍성하게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사과를 아주 좋아 합니다. 작년에는 청송으로 사과를 먹으러 가다가 문경사과축제 소식을 듵고 감홍을 맛보고 나서 그 매력에 푹 빠졌읍니다. 그래서 올해도 이미 작년 사과축제때 감홍사과를 구매했었던 농장에서 이미 감홍 한상자를 구매해서 먹었읍니다. 그래서 내년에도 꼭 참가하겠읍니다.
끝으로 다시한번 풍성한 대회을 마들어 주신 문경시배드민턴협회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사과를 좋아하셨는데 저희 문경 사과 감홍의 맛에 빠지시게 되니 더욱 기쁨이 커지네요^^ 지역마다 다르지만은 저희 사과맛이 쪼금 으뜸이긴 하지용 하하 .
협회에서도 참여자분들께서 모두 웃고 즐기고 가시는 모습을 보고싶었었는데 그 모습을 보게된거같아 기쁨이 두배가 됩니다. 정말 축하드리고 11회 사과배 찾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좋은 말씀만 주셔서 민망합니다.
문경사과배에 오신것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다시뵐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주소와 연락처 비밀글 부탁드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1.06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