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문 욕실 제품 1위 기업 대림바스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해 설치할 수 있는 컬러풀한 디자인 컬러 세면기 3종을 출시했다.
더 나은 주거 공간을 완성하기 위해 고민해온 대림바스가 이번에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블랙, 라이트 그레이, 딥 그린 세 가지 무광 컬러의 디자인 컬러 세면기 ‘CL-831’, ‘CL-832’, ‘CL-833’ 3종을 선보였다.
차분하게 톤 다운된 무광의 블랙, 라이트 그레이, 딥 그린 컬러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욕실 공간을 연출해 준다. 카페 등의 상업 공간은 물론 가정집 화장대, 욕실 등 다양한 공간에 조화롭게 매칭이 가능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각진 곳 없는 라운드 형태의 ‘탑볼형’ 세면기로, 부드러운 곡선 등으로 마감됐다. 또한 물 넘침 및 물 튐 현상을 방지하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용성을 높혔으며 특히 다양한 색감의 컬러 수전과 매치하면 보다 감각적인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대림바스 측에 따르면 "대림바스의 디자인 컬러 세면기 3종은 차분한 컬러와 초슬림한 두께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사용성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편리성까지 높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조사본부 kwg1980@cmpi.o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