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아이폰(iOS)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2022 - 10 - 15 이후
2. 발생한 버그(오류) 현상 상세 내용:
카카오톡 계정 대표 메일이 강제로 변경됨.
화재가 난건 알겠는데, 데이터 복구 이후, 내가 이번에 카톡 가입할 때 등록한 이메일이 예전에 사용하던 메일주소로 변경되어 있습니다.
이후 우마무스메 게임 접속하면 기존에 게임하던 계정으로 로그인이 안되는데, 전혀 조치가 안되고 있습니다.
문의 메일 보내니까 답답한 소리만 하던데, 조치 안해줄거면 환불을 해주던가.
3.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첫댓글 자세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