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김광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종합편성채널인 TV조선의 보도행태에 대해 공개적으로 비판한 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20일 오후 온라인 한 커뮤니티에는 ‘김광진 의원, TV조선 보도에 격노’라는 글의 제목과 페이스북에서 캡처한 사진 2장이 올라왔다.
사진은 지난 18일 국회에서 열린 대정부질문에서 김 의원이 한민구 국방부 장관에게 질의하는 모습을 찍은 TV조선 방송을 캡처했다.
사진 아래에는 TV조선에서 제작한 자막이 달려있다. 첫번째 사진에는 ‘北 변론하는 더민주당 의원들?’이, 두번째 사진에는 ‘순천ㆍ곡성 도전 김광진, 구 통진당 세력 의식?’ 이라고 각각 적혀있다.
김 의원은 뒤늦게 이 방송을 확인한 듯 페이스북에 분노의 글을 올렸다. 김 의원은 “종편을 보지 않아서 모르고 있었는데 중앙당 언론모니터팀에서 연락이 와서 확인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제 대정부질문을 보셨을텐데 대정부질문의 티비조선 평가가 이것이다”면서 함께 캡처한 사진의 자막을 지목했다. 김 의원은 “기자증이라는 걸 목에 걸고 다니는 게 자식들에게 부끄럽지 않느냐”면서 자신의 의정활동을 색깔론으로 몰고 간 TV조선을 맹비난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 의원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한 네티즌은 “종편에서 욕을 얻어먹는다는 것은 김 의원이 잘하고 있다는 반증”이라고 말했고, 다른 네티즌은 “꼭 고소하라”고 격려했다.
한편 대정부질문 당시 김 의원은 한반도에 배치 예정인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사드’의 문제점을 지적한 미국 국방부 보고서를 인용, “우리나라를 결험이 있는 무기를 시험하는 시험장으로 보겠다는 것으로 밖에 해석되지 않는다”면서 “사드는 실전에서 미사일을 실제로 발사해 요격한 적이 단 한번도 없다”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써니
TV. 조선은 말투부터 북한과 어찌보면 비슷하다. 소리를 질러가면서 진행하는게..... 패널들도 매일 그 사람들인데 대부분 여권성향으로 거의 일방적으로 새누리 성향이다. 어쩌다 야당쪽으로 쪼끔 있는 그런 사림한명쯤 있고..... 볼때마다 패널도 진행자도 구역질 날때가 많아 .......(누리꾼)
첫댓글 언론이 아니죠! 하루종일 선동만하는 씨래기들(누리꾼)
TV 조선이나 A방송 틀어 놓은 상점(음식점)에는 안 간다(누리꾼)
TV 조선!! 조선일보! 쓰레기만도 못한 니들만 없었어도 이 나라 벌써 선진국에 들어섰다.
부당거래가 니들 안에서 얼마나 많았을까!!(누리꾼)
종편에서 욕을 얻어먹는다는 것은 김 의원이 잘하고 있다는 반증”이다. 동감 ~~~종편은 북한방송 집중하는 북한매체 일본방송 같은 느낌 ? 이 채널은 북한채널이라 오해 할만큼 북한방송에 올인한 듯함 (누리꾼)
티비조선도 그렇고 채널A. MBN 이런 쓰레기 종편들 제정신으론 시청불가 더군요(누리꾼)
김광진 굿~~
킹 사이다 ㅎㅎ
TV. 조선은 말투부터 북한과 어찌보면 비슷하다. 소리를 질러가면서 진행하는게..... 패널들도 매일 그 사람들인데 대부분 여권성향으로 거의 일방적으로 새누리 성향이다. 어쩌다 야당쪽으로 쪼끔 있는 그런 사림한명쯤 있고..... 볼때마다 패널도 진행자도 구역질 날때가 많아 .......(누리꾼)
길가다 좃선기자있길래 한마디했음 저런것도 기자라라고 에라 씹새끼들아 했더니 처다보길래 한마디 더해줬더니 그냥 가데요 뭘봐 쓰레기 언론 꼬붕새끼야 라고했음 마지막 한마디 더해줬음 방가방가 라고(누리꾼)
맛있게한다고 인기좋았던 동네 중국집. 결국 망했다.. 맨날 tv조선틀어 손님이 끄라고 해도 않꺼놓더니. 모임장소 정할때 그집은 조선보기 싫어 안간다고 했더니, 나만 그런게 아니더군.(누리꾼)
tv조선 틀어놓은 식당주인들 머리에 든거 없이
음식은 어떻게 요리하냐 신기하넹 ㅋ
밥 먹을때 '어버이수령동지만세' 삼창하고 먹어랏 ㅋ
쓰레기 좃선 똥아 ! 에라이~~~
조선동아를 단두대로...전원책변호사님 부탁 해용 ㅎㅎ
기자도 깔줄 알아야한다
좃선기자는 기는자... 시키는대로 굽신굽신 이런등신 상등신
방법은 젊은이들이 정신차리고
모두 투표장으로 나와
더민주가 집권해야 됩니다.
그리고 나서 종편과 편파언론들 모조리 작살내야합니다.
노인들의 생각을 바꾸기는 어렵습니다.
완전 세뇌되었으니까요.
최소한 부모님. 할아버님이라도 설득해보시고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걸어야합니다.
tv조선과 채널A는 진짜 폭파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