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들오이지무침, 정성담은 로제스파게티소스, 달달i컵밥, 해물동그랑땡*
1. 꼬들오이지무침
100g 조합원가 2,400원
기름지거나 느끼한 음식을 드실 때 같이 드시면 좋은 오이지무침입니다.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하였으며, 사카린나트륨, 빙초산, L-글루탐산나트륨과 같은 화학조미료를 전혀 넣지 않았습니다.
꼬들꼬들 아삭아삭 식감이 정말 좋구요. 청양고추가 들어가 매콤한 맛이 더해져 여름에 입맛 없을 때 물에 밥 말아서 같이 먹으면 입맛이 싹 돌거 같은 맛이예요.
초5 아들도 맛있다고 밥도 없이 계속 집어 먹었어요. ^^
2. 정성담은 로제스파게티소스
400g 조합원가 6,280원
무농약 국산 토마토 100%로 만든 토마토퓨레와 이탈리아산 유기농 토마토페이스트, 국산 생크림을 주원료로 사용한 스파게티소스입니다.
일부러 다른 재료를 아무것도 넣지 않고 이 소스만으로 했는데, 시중에 나오는 소스처럼 맛이 강하지 않아서 제 입에는 잘 맞았어요. 뒤에 설명 나온 대로 올리브유 넣고 따라 했구요. 좀 뻑뻑한 듯하여 면수만 좀 추가했네요.
피클 말고 심의에 나온 오이지 같이 먹었는데, 이것도 궁합이 좋은 듯 합니다. ^^
3. 달달i컵밥
201.5g 조합원가 3,400원
국산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꼬끼오간장소스, 건더기스프(밥꾸러기해물)와 즉석밥을 사용하여 만든 컵밥입니다.
컵밥이라 양이 정말 적구요. 맛은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지 어른들이 찾을 맛은 아닌 듯 합니다. 초3 막내는 잘 먹었는데, 초5 아들은 한번 먹더니 자기 입맛에는 아니라고 하네요.
4. 해물동그랑땡
500g 조합원가 9,000원
고기가 들어간 동그랑땡 대신 해산물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개발된 해물동그랑땡입니다. 국내산 달고기와 분쇄하지 않고 절단한 오징어를 사용하여 씹는 식감이 있습니다.
계란에 묻혀서 구웠는데, 큼직큼직한 오징어가 정말 많이 씹히고 맛있었어요. 간도 적당하고 동그랑땡 크기도 너무 작지 않고 괜찮았어요. 가족들 평도 좋네요. ^^
첫댓글 후기 감사합니다~
해물동그랑땡은 구매해서 맛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