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모든 세대를 통틀어 가장 잘 알려진 예방약이자 치료제이며 동시에 회복제이다.”
-19세기 미국 의사, 다니엘드레이크(Daniel Drake)-
19세기 미국 의사의 말대로 치유와 회복을 위한 여행의 순간이 다가옵니다.
코로나로 억압된 자유와 경직되었던 사회로 부터 벗어나 새로운 세상으로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우린 삶과 행복의 본질부터 다시 생각하고 상업, 물질, 경쟁적인 행복의 가치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운 마지막 세상을 경험할 필요가 있습니다.
부탄을 여행하고 나서 만나는 세상의 행복, 여행의 가치는 더욱 특별할 것입니다.
행복감은 각자의 마음에서 비롯되는 것임에도 이는 놀라운 전염력을 띄고 있어서 행복한 사람 곁에는 늘 그러한 기운이 감돌아 자신도 모르는 사이 그것에 동요되곤 합니다.
곡예비행 끝에 파로공항에 첫 발을 내 딛는 순간 거기 사람들로부터 느껴지는 평안한 기운, 저는 이를 "부탄의 마법"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아~ 오길 잘했구나!
긍정의 행복 기대감이 오감으로 작용해 세상이 더없이 아름다워지는 순간.
부탄은 대중교통이 제대로 발달되지 못한데다 렌터카도 없어 사실상 개별여행이 불가능 해 정부 허가를 받은 여행사의 가이드 동반 여행만 가능합니다.
그런데 그 흔한 쇼핑센터도 면세점도 없어 얄팍한 상술에 인상 찌푸릴 일이 없어 좋습니다.
정
1인비용/ 220만원
2020 2월 24일 출발 ~ 3월 2일 도착 : 날짜 변경 불가(항공료 특가로 인해)
최소 조건 : 15명 /1인 220만원/(계약금 100만원)
독실 사용시 : 35만원
비즈니스 업그레이드시 : 80만원
별도 비용 " 인도비자(30,000)+ 부탄비자(55,000) + 각종 팁(90,000) = 175,000원
1월 10일 이내 신청자만 가능 합니다. 이 후 항공료가 올라가면 추가 비용 발생 합니다. 참고로 현재 항공료 조건은 60만원 입니다(이코노미)
특전
1. 부탄의 생불 탕 린포체 친견(신비로운 체험)
2. 특급 호텔 조건
3. 전문 인솔자 동행
4.한국음식 전문 쉐프동행
현재 여행사들 부탄/8일 여행 비용이 470만원
정도 합니다
명인방서 다녀왔을때보다 비용은 2배가 넘습니다.
지금생각해봐도 모험으로 가득했던 코로나 엑소더스같은
여해이었습니다
혹시나 항공특가 기회가 생겨 2백만원대 특가로 가능한
일정이 생기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