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日報文明九(西紀 2023年 10月 2 日 月曜日)
계 묘 년 癸 卯 年
檀紀 4357年 음력 8月 18 日
西紀 2023年 10月 2 日 月曜日
🔵 YTN추석 여론조사 윤석열 국정지지도 부정68% 긍정32% 민심은천심이다.
🔵 구속영장기각에 대하여!
이번 이재명대표의 구속영장청구에 정치검찰은 500장 분량의 프레젠테이션과
150여 쪽의 구속영장 1,500쪽 가량의 의견서를 제출했다.
그리고 검사 10여 명이 법정에 참석해 이대표의 구속을 위해 안간힘을 썼지만 영장기각으로 수포로 돌아갔다.
그동안 검찰은 376번의 압수수색과 서울 중앙지검.수원지검.성남지청의 70여 명의 검사와 검찰수사관 280여 명을 동원해 727일 동안 수사를 해 20만장의 수사기록을 만들었다.
대장동개발,위례신도시,성남FC 3자 뇌물, 쌍방울 변호사비 대납은 1차 구속영장에 적시했었고, 이번 2차 영장청구에는 백현동개발, 쌍방울 불법대북송금, 검사사칭 위증교사를 가지고 영장을 그럴싸하게 꾸몄다.
지금껏 헌정사상 최대의
수사였다는 박근혜대통령 특검과도 비교도 안돼는
수사 규모와 방식이었다.
이는 사건을 조사하는 수사가 아니라 이재명대표를 죽이기 위한 사법사상 최악의 정치사냥 이었다.
이번 수사의 막후 책임자 한똥훈은
자진사퇴해야 한다.
증거가 차고 넘친다고 하면서
피의사실공표로 여론 재판전을 펼쳤던 한똥훈과 검찰이 제대로 된 증거하나 제시하지 못한 것은 스스로 억지수사였음을 드러낸 꼴이 되었다.
정치검찰들은 이재명대표 수사를
당장 멈추고 법과 양심에 맞게 자숙하고 반성하기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그동안
수사라는 미명아래 휘둘러 온 악행이 부메랑이 되어 너희들에게 되돌아간다는 걸 명심하길 바란다.
🔵 정경심 교수 입장문
안녕하세요. 정경심입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와 제 가족들은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건강을 회복하는 일에 집중하면서 힘을 내어 살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23년 9월27일 정경심 올림
🔵 연봉 1억5,000만원' 국회의원이 받게 될 혜택은?
대졸초임 연봉 3,382만원.
연봉 높기로 유명한 삼성전자의 평균 연봉 1억 1,700만원.
그런데 실적이 신통찮아도, 심지어 결근을 밥 먹듯 해도 연봉 1억 5,000만원을 꼬박꼬박 받을 수 있는 직업이 있습니다.
바로 4월 15일 우리 손으로 뽑게 될 국회의원입니다.
어마어마한 급여에다.
법이 보장하는 특혜까지 챙긴다는 ‘선출된 귀족’ 금배지의 가치, 같이 살펴볼까요?
국회의원은 세비, 그러니까 연봉으로 1억 5,170만원을 받습니다.
수당과 상여금, 경비로 구성된(상세내역 이미지로) 지급액 뿐 아니라 자격만 된다면 가족수당과 자녀학비보조 수당도 받을 수 있죠.
게다가 연봉 1억 5,000만원 중 30%에 달하는 입법활동비와 특별활동비는 소득세를 내지 않는 비과세 혜택도 받습니다.
다른 직장인들로 치자면 각종 지원금도 연봉 뺨칠 만큼 많습니다.
국회의원에겐 연간 1억 1,600
만원의 운영비를 줍니다.
전망 좋은 여의도의 국회 의원회관에 45평 규모의 사무실도 제공되고, 그 사무실에는 7명의 보좌관과 2명의 인턴을 둘 수 있습니다.
이들의 월급은 연간 4억 8,000 만원에 달하는데 이 또한 세금이 부담합니다.
🔵 논란 끝에 폐지됐지만, 국회의원에게 연금을 지급한 적도 있었죠.
지난 15~18대 국회의원들은 65세 이상부터
‘연로회원지원금’이라는 이름으로 월 120만원을 지급받았습니다.
하지만 금 배지 한번 달았다고 평생 노후를 보장받는다는 건 지나
치다는 따가운 눈총을 받으며 19대부터는 결국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현재는 연금 지급 15~18대 국회의원들 중 1년 이상 재직했던 사람이 만 65세 이상이고, 자산이 18억5,000만원 이하, 가구소득
이 552만원 이하일 경우에만 월 120만원씩 지급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국회의원이 된다는 건 국민을 대표하는 사람이 된다는 의미와 동시에 적지 않은 수입과 특별한 대우를 누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유권자인 우리가 후보들을 잘 가려내서 선출하는 것이 중요한 것도 이런 이유에서입니다.
선거 때만 유권자들에게 고개를 숙였다가, 당선되고 나면 정쟁만 일삼고 막말이나 쏟아내는 국회의원들의 얼굴, 누구나 한둘은 떠오르죠?
우리가 앞둔 투표가 얼마나 중요한지 중요한지 다시 한 번 기억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41개국 만난 윤석열, 언론 "광폭 외교" 극찬 기네스 등제? 왜 저러고 다닐까요?
부산액스포 유치해? 지지한 나라들이? 없다.
가난한 나라들 한국이 퍼주겠다는데 마다할 나라들 있을까?
결국 국가는 망조 해외 업적쌓기 눈속임용 쇼이다.
🔵 친일매국노 윤떡열이 신원식을 국방부장관으로 임명한단다.
부하사병을 포탄으로 죽여놓고 은폐한 의혹이 있고
대한제국보다는 대일본제국이 좋았다는 새끼가 국방부장관이란다. 애국가대신에 일본국가부르라고 할 者이다.
🔵 日 후쿠시마 산 젓갈 등 659톤 수입… “수입 금지 조치 사실상 ‘무용지물’” -
일본 가지 말고 사지 말고 먹지 말고 친일본 윤석열정부 말과 언론을 믿지말자!
나의가족이 위험하다!
후쿠시마 산 젓갈 659톤 수입됨.
일본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 사고 이후 후쿠시마현을 포함한 인근 8개 현에서의 수산물 수입금지 됐다고 말만 하고 이들 지역의 수산가공물에 대한 국내 수입은 계속됨.
27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전혜숙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13년 이래 올해 8월까지 수산물 국내 수입금지 조치가 내려진 후쿠시마를 포함한 인근 8개 현(아오모리, 이와테, 미야기, 후쿠시마, 이바라키, 도치기, 군마, 지바)에서 수입된 수산가공물은 총 659t(톤)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