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안내판이 말끔하게 페인트 칠 해 놓은게 눈에 들어 왔다. 예수님~며칠전만 해도 안내판이 희미해서 잘 보이지 않았는데 페인트 칠 해 놓으니깐 선명하게 눈에 금방들어와 좋은데요. 현재 서있는 곳이 어딘지,어디로 가야할지 화살표 방향이 뚜렷하게 보여 처음 온 사람들도 어렵지 않게 잘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딸아!너 또한 나를 향한 생각들로 날마다 마음을 새롭게 하므로 네 마음속에 있는 안내판들이 선명하게 나를 향해 있어야 하느니라. 그리할때 희미하게 나마 나를 찾는자들이 올바른 길로 찿아 올 수 있지 않겠니? 네~예수님!제가 예수님을 사랑하고 생각하는 것들이 날마다 새롭고 선명하게 되길 원합니다.그 모든 것들이 예수님께로만 향할 수 있게 하옵소서. 예수님께로 잘 인도 해 줄 수 있는 안내자의 역할을 할께요. 나의 인생의 주인이시고 안내자 이신 예수님~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은 길을 인도하시는 네비게이션이십니다. 잠시라도 한눈팔다 길을 놓쳤을때 다시 경로검색을 해서 새로운 길을 안내하듯 예수님의 길은 사랑하고 따르는 자들에게 모래 수 보다 많습니다. 사랑하는 예수님! 늘 생명의 길, 살길로 인도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은 나의 생명이시며, 삶이십니다! 할렐루야!
첫댓글 예수님 사랑해요!
예수님은 제마음의 길라잡이 이십니다!
제가 갈길을몰라 헤멜때 어김없이 말씀해주시는
나의 아버지 이십니다 어떨때는 떼를쓰면서 웁니다
그러면 오셔서 제마음을 달래 주십니다!
예수님은 저와 뗄래야 뗄수없는 인도자이시며
안내자 이십니다 !
예수님 너무 사랑합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은 길을 인도하시는 네비게이션이십니다. 잠시라도 한눈팔다 길을 놓쳤을때 다시 경로검색을 해서 새로운 길을 안내하듯 예수님의 길은 사랑하고 따르는 자들에게 모래 수 보다 많습니다. 사랑하는 예수님! 늘 생명의 길, 살길로 인도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은 나의 생명이시며, 삶이십니다! 할렐루야!
나의 길되신 예수님. 날마다 예수님으로 제마음에 도장 같이 새깁니다.
예수님이 제 인생의 길입니다.
예수님을 향해서 제 마음을 항상 분명히 합니다.
예수님을 항상 생각합니다. 예수님 사랑해요 제 모든 생각이 예수님께 있기 원합니다.
제 마음에 계신 예수님 더 선명하기 원합니다.
날마다 순간마다 예수님만 생각하고 사랑합니다.
예수님 오늘밤도 꿈속에서 만나요.ㅎㅎㅎ
예수님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입니다
그분만이 날 주장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