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도서관(관장 김춘호)은 지역 내 한 책 읽기 운동 확산을 위해 오는 7월 6일부터 10월 5일까지 전남도민을 대상으로 ‘2023년 한 책 독후감 대회’를 실시한다.
참가 부문은 어린이, 청소년, 성인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는데, 대상 도서는 2023년 올해의 한 책으로 선정된 ▲오늘부터 배프! 베프!(어린이) ▲나는 무늬(청소년) ▲아버지의 해방일지(성인)이며, 1인 1개 부문만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에 있는 제출 양식에 맞춰 해당 부문별 독후감을 작성한 후 방문, 우편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독후감은 이해도, 구성력, 표현력, 창의성, 맞춤법을 기준으로, 10월 중 심사를 거쳐 대상별 우수작 10편씩 총 30편을 선정해 시상한다. 최우수 작품은 목포도서관 누리집에 게시해 지역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김춘호 관장은 “독서 동기 부여와 글쓰기를 통한 표현 능력 함양을 위한 이번 대회에 더욱 많은 지역민이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포도서관 누리집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62816
목포도서관 '한 책 독후감 대회' 실시
목포도서관(관장 김춘호)은 지역 내 한 책 읽기 운동 확산을 위해 오는 7월 6일부터 10월 5일까지 전남도민을 대상으로 ‘2023년 한 책 독후감 대회’를 실시한다. 참가 부문은 어린이, 청소년, 성
www.miraenews.co.kr
#목포도서관 #김춘호관장 #한책읽기 #독후감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