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슬림네이버카페에 오링님이 작성해주신
팔지방흡입 후기입니다.
원글보기
우선 안녕하세요 ㅋ 전 9월 26일날 팔지흡수술받은 사람입니다.
전 첨부터 이거 쓸생각은 크게 없었는데..
잘챙겨주신 병원 식구들(실장님,양원장님,아로마샘,꼭미남원장님) 때문에 쓰게 되었습니다.
요런거에 소질이 하도 없는지라 두서없어도 ,
수술 고민이신분들 잘 참고하셔서 수술결정에 도움이 되시길바랍니다.
일단저는 지방량만 800cc를 뽑았습니다.
일단사진입니당.
에프터사진찍은게 어젭니다. 저 멍이 잘드는살성인데 첨부터 생각했던것보다 멍도 안들고 아프지도않고
17일째 되는 지금은 완전 다없어요. 그리고 라인도 확실히 틀려졌습니다.
어제 관리받으러갔다가 확느꼇어요.ㅠㅠ
관리받으면서 쭈리 탑을입었는데 ... 제 겨살과 뒷살이 많이 없어져있는거에요...
두번째사진
그냥 언뜻보기에 전체적으로 슬림해졌지요?자 설명들어갑니다 잘들으셔요.!!
지금고민하고 계시는분들!
하루라도 빨리하시는게(한살이라도 젊을때) 더 이쁠거라는 제 개인적인생각임다.
저같은경우.. 스킨. 즉 살가죽이 굉장이 얇습니다. 탄력도 별로고 그래서 지방흡입을 잘못하면 늘어집니다.
이건 제살성의 문제지요,(팔안쪽살)
그래서 한살이라도 젊을때 좀더 들쳐져 있을때 빨리 결정하시고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물론 피부두께가 두터우신분들 효과가 훨신 더 좋으실거같아요~ 저보다 더 촥 올라 붙을테니까!!
이런 걱정과 문제를 안고 있었던 제게 엔슬림원장님의 시술은 첫날부터 굉장한 만족도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아니 솔직히 좀더쓰면 어제 특히나 만족했고 제가 맘에들엇든건 현재.보이는것보다 손으로 만져보면 알아요.
제 겨살이 얼마나 많았는지.(한손에 안잡혔음) 저는 팔뚝이 막두꺼운것 보다 겨드랑이살이 참 많았었거든요.(운동선수처럼)
지금 잡아보면 한손에 들어옵니다.... 이부분이 전참 .....맘에듭니다.ㅠ
뭐 뼈 넓은건 어쩔수 없구요!!!!ㅋㅋ
세번째사진
네~ 세번째 사진 앞부분입니다. 앞부분은 수술하기전도 크게 심하진않죠?아닌가 ㅋㅋ^^;;; 그런데 라인바뀌었어요.
전이제 약간의다이어트로(갠적으로 넘마른걸 시러하기때문에..ㅋ) 체중과 싸이즈 조절만하면 넘 예쁘게 빠질것같아요.
이번 엔슬림에서의 팔지흡은 아직17일밖에 안되었지만 성공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참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마음을 편히가지세요 느긋하게!!예민해하지마시고~ 긍정적으로~!!
분명 더 회복에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전정말 첫날에 혼자 집에가면서 아주잠시아주잠시 눈물 왈칵 할뻔했어요.
왜? ,,,,, 너무 좋아서.......................... 나도 탑입을수 있을거같아서.......민소매 입을수있을거같아서......
고민하시는 분들 더고민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살을빼도 안되는 부분.....그부분 라인잡는데
전 엔슬림 대만족입니다. !!!! 그리고 너무 안아퍼서 이상해요 둘째날 쵸큼 눕기 힘들은거 그뿐 다른건 별로 말할건덕지도 없네요.
그리고 병원 식구들 다시한번 고마워요 잘챙겨주시고. 수술할때 소독하시는샘 팔가는데 왜하냐고하셨다가 옆으로 붙이니 아..아니구나... 이러시면서 웃음주시고..ㅋㅋㅋㅋㅋ일부러 더 긴장할까봐서^^
캔디실장님도 어제 너무 같이 기뻐해주시고 바뀐 라인을보고..ㅋㅋㅋ
아로마 관리샘도 항상 넘 따뜻히 대해주셔서 더할말없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제 꼭미남샘과 실장님 너무너무 감사해요.
꼭미남원장님..전의 다른병원에서 피해본.. 흉터난 제얼굴이 안되 보였든지.. 선행을 베푸시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복댕이 ㅎㅎ
저는 두서없지만 솔직한 후기로 일차보답..ㅋㅋ합니당.ㅋㅋㅋ
짐관리중이니 한 두달즘 다시올려볼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