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철(12~2월)에는 긴급출동서비스특약 제공서비스 중 배터리충전으로 출동한 건수가 월평균 106만건으로 60.4%를 차지하여 가장 많았으며, 긴급견인(14.9%), 타이어교체(12.8%) 순임
* 배터리충전 :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안 걸릴 경우 출동하여 운행 가능토록 조치
긴급견인 : 자동차 운행 중 고장 및 사고로 운행 불가 시 가까운 정비업체까지 견인
타이어교체 :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타이어 교체 조치
◦ 특히, 가장 비중이 높은 배터리충전의 경우 겨울철에 다른 계절 대비 89.8%로 크게 증가하였는데, 비중은 16.1%p 증가
구분 | 연락처(콜센터 번호) | 홈페이지 |
메리츠화재 | 1566-7711 | www.meritzfire.com |
한화손보 | 1566-8000 | www.hwgeneralins.com |
롯데손보 | 1588-3344 | www.lotteins.co.kr |
MG손보 | 1588-5959 | www.mggeneralins.com |
흥국화재 | 1688-1688 | www.heungkukfire.co.kr |
삼성화재 | 1588-5114 | www.samsungfire.com |
현대해상 | 1588-5656 | www.hi.co.kr |
KB손보 | 1544-0114 | www.kbinsure.co.kr |
DB손보 | 1588-0100 | www.idbins.com |
AXA손보 | 1566-1566 | www.axa.co.kr |
하나손보 | 1566-3000 | www.hanainsure.co.kr |
캐롯손보 | 1566-0300 | www.carrotins.com |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