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조은뉴스
공직선거법, 무고죄 등 위반 혐의로 고소
[조은뉴스=권경렬 기자] 정치 풍자 인기 팟캐스트 <나는꼼수다>로 유명한 주진우 <시사IN> 기자가 지난해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후보로 나왔던 나경원 한나라당 전 의원을 고소한 것으로 2일 알려졌다.
민변 전 대변인이자 <나는꼼수다> 변호인단인 황희석 변호사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서울경찰청 2012년 고소사건 제1호 고소인 주진오, 피고소인 나경원. 방금 접수하고 왔습니다"라면서 고소 접수증을 공개했다.이어 황 변호사는 "제2호는? 고소인 정봉주, 피고소인 나경원!"이라면서 정 전 의원의 고소 접수증 역시 공개했다.이에 대해 <머니투데이>는 "서울지방경찰청은 2일 정봉주 전 의원ㆍ주진우 시사인 기자 등 2명이 공직선거법·무고죄 등 위반 혐의로 나경원 전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를 고소했다고 밝혔다"고 단독보도 하면서 이같은 사실을 뒷받침했다.
나경원무슨혐으ㅣ로고소한거야?????????????????????????????
공직선거법, 무고죄로 고소한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에 나와잇쭁♥
어예!!!!!!!!!!!!!!!!!!!!!!!!!!!!!!!!!!
시바!!!!!!!!!!쫄지마!!!!!!!!!!!!!!!!!!!!!!!!!!!!!!!!!!!!!!!!!!!!!!!!!!!!!
나경원 존나 발라주세요!!!!
쫄지마!!!!!!!!!!!!!!!!!!!!!!!!!!
쫄지마!!!!!두고보자!
진짜 쫄지마!!!!!!!!!!!!!!!!!!!!!! 국민이믿고 쫄지마세욤 ㅠㅠㅋㅋㅋㅋㅋ
나경원ㅋㅋㅋㅋㅋ뻐큐머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씨 되게 귀여운데 저거 진짜 본인이 쓴 글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