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데이비드 온스테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마타이스 더 리흐트 영입 진지하게 고려 중|작성자 carras16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바이에른 뮌헨의 마타이스 더 리흐트 영입을 위한 움직임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
후방 보강을 위한 유나이티드의 노력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더 리흐트(24세)는 영입 가능한 후보지로 점점 간주되고 있다.
구단 간 협상은 아직 진행되지 않았으며 이적이 진행될 것이라는 확신은 없지만, 그가 진지한 타깃으로 떠올랐다.
더 리흐트는 아약스 시절부터 유나이티드의 레이더망에 있었으며, 2019년 유벤투스에 합류하고 3년 뒤 바이에른으로 이적할 때에도 오랫동안 관심이 유지되어 왔다.
유나이티드와 에릭 텐 하흐 감독 모두 더 리흐트에게 관심이 있으며, 텐 하흐는 아약스 헤드 코치 시절 선수와 함께한 바 있고 재결합을 반길 것이다.
더 리흐트의 현재 바이에른과의 계약기간은 2027년까지이지만 그의 이적료가 재러드 브랜스웨이트 같은 다른 선택지보다는 더욱 현실적인 것으로 보인다.
유나이티드는 에버튼이 약 £70m의 요구액보다 낮은 가격으로 브랜스웨이트를 판매하는 것을 꺼려함에도 불구하고 £35m + £8m 규모의 제안을 한 바 있다.
다양한 가능성이 고려되고 있으며 - 장 클레어 토디보(니스) 영입을 불가능하다. 한편 레니 요로(릴)의 확고한 1순위는 레알 마드리드이다 - 그리고 더 리흐트에 대한 관심은 브랜스웨이트와는 무관하다.
유나이티드가 한두 명의 센터백을 영입할 수 있을지는 방출 작업에 달려 있으며, 이는 자금과 선수단 공석을 확보하는 데 필요하다.
원문 출처 : The Athletic
첫댓글 흐흠…😑😑
데리흐트ㄷㄷ
네덜란드산 그만
부상이력이..
잘하는지 진짜 모르겠음
사실 현 유나이티드 센터백과 비교하면 감사한 수준인데 아시다시피 부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