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징 : 3 (결정적 선방이 있었지만 뛰어나가야할때나 공중볼 처리에 약간 불안한 모습을 보여서 3점)
람 : 4 (그냥 아주 평범했던것 같네요.)
반바이텐 : 1(오늘 최고의 선수 ㅠ.ㅠ 다만 종종 공격수 마킹을 놓치긴 했지만 완전 수훈선수. 옐로카드가 걸리는 군요. 4강전을 대비해서 절대 홈에서 옐로 받으면 안됨.)
루시우 : 5 (볼 처리등이나 잔실수가 많아서 불안했네요. 두방의 태클이 결국 패널트킥을...물로 100% 오심이지만..)
샤뇰 : 6 (상당히 수비쪽으로 치우쳐서 그런지 공격적으론 별다른 활약이 없었구요 평소보다 상당히 부진했던듯)
오틀 : 4 (위협적인 중거리슛도 있었고 나름 상대 미들진을 잘 막아줬다고 봅니다만 패스미싱이나 하그리브스와 연계된 플레이가 부족)
하그리브스 : 3 (반바이텐을 제외하고는 최고의 활약을했던듯. 전 솔직히 하그리브스 좀 별루라고 봤는데 오늘 진짜 다시 봤습니다. 활동력하구 특히 투지있는 모습이 좋았네요. 다만 오틀이 있으니 약간의 공격적 성향을 더 보였으면 하는 조금의 아쉬움...)
살리하미지치 : 4 (첫번째골의 시발점이였죠. 선수들 격려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으나 살리하미지치
특유의 공간 돌파등이 보이질 않았고 패스미싱이 많았네요)
슈바인 슈타이거 : 5 (오늘 별다른 모습을 보여주질 못했던 것 같습니다. 돌파도 안되고 고립되기
쉽상이였는데 좀더 사이드랑 중앙을 오고가는 모습을 보였더라면...)
포돌스키 : 6 (포돌스키 오늘 많이 부진했죠. 나름 열심히는 뛴것 같은데 오히려 포돌이가 뛰던 시간대에
뮌헨 미들진에서 공배급이 없었던 것이 더 부진의 원인이라고 봅니다. 포돌스키 개인문제라기 보다.)
마카이 : 8 (오늘 제대로 버로우였는데 정말 공을 잡은것도 별로 본적이 없는 것 같네요)
피사로 : 4 (포돌스키와 교체되 들어와서 공간으로 파고드는 모습이 좋았고 특히 첫번째골 어시스트가 결정적이였습니다. 역시 피사로는 챔스에서 강해 ㅋㅋ 개인적으로 피사로 안보냈음...)
렐 : 4 (렐이 은근히 빠르네요... 개인기도 좋구요..샤뇰과 교체되었으나 공격적으로나 수비적으로나 짧은시간동안 좋은 모습을 보이며 상대 수비를 곤욕스럽게했던듯.)
산타크루즈 : 뉘신지???????
mvp : 당근 반바이텐 ^^
이제 알리안츠에서 밀란 박살낼 일만 남았군요 ㅋㅋ
첫댓글 하그리브스-봄멜 라인을 2차전에서 볼 수 있겠군요. 오틀-하글 라인도 수비적으로는 좋으나 확실히 봄멜이 더 좋을거 같음^^
처음부터 피사로를 서야하는데 최극 챔스에서 포돌은 죽을계속쓰는데 감독은 왜자꾸 포돌을 고집하는지???? 루카토니 영입이 절실하네요..ㅋㅋ
오틀 점점 발전해가는듯 싶네요 오늘 하그리 분노의 질주는 참 멋졌음...네스타 까지 제끼고 ㅋㅋ
하그리 맨유 간다는소리 한번만 더하면 주둥이를 확....??? 절대가면 안됩니다.. 넘잘해 이버죽겠어!!
반부이텐 0점, 하글2점, 포돌10점, 피자로4점 공격물꼬를 텃기때문에 ,,,, 피자로 하니 오늘 점심은 피자로 할까??
심판 완전... 장난 하시는것도 아니고.. 솔직히 밀란한테 유리한 판정 너무 많았던거 같음... 포돌스키가 가축소 발목 잡아서 자빠뜨릴때 미친듯이 웃었다는... 그리고 마지막 동점골 들어가고 나서 가투소 시계보라고 따질때 왜그리 한심해 보이던지.... 그리고 역쉬 하그리브스 3000만 파운드 이상 현금으로 즉시 결제 + C.날도 아니면 거래 안하는게 좋겠다는...
카드도 되나요???? ㅋㅋㅋㅋ 100개월활부로
반부이텐과 렐 빼고는 다 캐삽질모드 같은데요ㅡㅡ^
특히 포돌이 삽질을 마니해서 .... 이러다가 땅굴을 팔수도 있는데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