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이지(SAIPANEASY)

사이판 다녀왔습니다!! 덕분에 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4/1~4/6) 센츄리, pic
오로라 추천 0 조회 278 19.04.07 20:13 댓글 14

• 19.04.08 00:37

첫댓글 곧 오라오라병 오시겠는데요~~^^
    담엔 마나가하도 꼭 가보세요~~
    사이판 바다는.. 예술 입니다~~♥

• 작성자 19.04.08 20:04

벌써 오라오라병에 걸렸습니다... ㅠㅠ 아... 보고싶네요 사이판 바다!!! ㅋ

• 19.04.08 06:25

후기 잘 보았습니다.. 마나가하섬 안 가신 여운으로 다시 여행 계획 세우실 것 같네요.. ㅎ 저도 작년에 아이가 열이 나서 돌아오는 바람에 올해 며칠후면 떠나요~ 올해는 별탈없이 즐기고 오고 싶어요^^*

• 19.04.08 07:49

우아 감사해요
    저희도 10살 8살아이둘을 데리고 티웨이를 타고가야하는데 ㅋ 가급적아이들과 걷지않기 ㅋㅋ 명심해야겠네요 ㅎㅎ

• 19.04.08 07:52

1시40분비행기인데 12시반에 공항도착해도 시간여유괜찮았어요? 저희 오는 비행기가 1시35분이고 마침저희도 렌트해서 돌아다니다가 차반납하고오려고하고있었거든요

• 작성자 19.04.08 14:35

저흰 40분 연착으로 2시 10분 출발이었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와이프와 아이들을 공항에 내려준 시간은 12시 45분 정도 되고요 제가 도요타 렌트카 반납 후 공항에 들어가서 수속한 것은 거의 1시쯤 됐던 것 같습니다. 그 땐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출국 수속은 금방 끝났고 들어가서도 꽤 기다렸어요.... 제 생각엔 1시간 반 정도 여유만 가지고 도착해도 될 듯 한데요... 다만, 비행기 탑승 수속은 저희가 제일 마지막이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 참고만 하세요~~ ^^

• 19.04.08 10:43

상세한 후기 감사해요. 저희도 초딩2명인데 아이들과 걷는거 비추하신다구요..명심할께요^^

• 19.04.08 11:46

후기 고맙습니다~ 그런데 글 내용 중에 어플로 비행기 도착 상황을 알 수 있다고 적어주셨는데, 어떤 어플로 확인 가능한건지 알려주실 수 있는지요?

• 작성자 19.04.08 14:39

어플은 flightstats 어플인데요... 다만 어플이 3일 후 비행기까지만 확인이 됩니다. 문제는 알렉스님께서 그러시는데 중국항공기는 다 특별기로 편성이 된다고 합니다. 갑자기 중국항공기 보잉747기가 편성이 됐다 그럼 난리 나는거죠... ㅠㅠ 그러니 참조만 하실 수 있는 어플이라고 보심 됩니다.... 저흰 12열이라서 별로 기다리진 않았지만 이스타로 먼저 나가시는 분들이 쪼금은 부럽더라고요... 만약 중국비행기가 꼈다... 거기다 어린애들이 있다 하면 이스타 하심이 나으실 듯 합니다.

• 19.04.08 13:24

제가 후기방으로 옮겨다 놨어요~^^
    정성스런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호텔도 좋지만~ 마나가하도~꼭 가보셔야 해요~ 꼭 다시 오세요~^^
    그날을 위해~~ 활동 열심히 부탁드려요~ 준비하시는분들께 꿀팁도 대방출!! ㅋㅋㅋ

• 작성자 19.04.08 20:04

그러게요... 마나가하는 꼭 가려고 했지만... 애들에 엄마까지 문제가 좀 생겨서 어쩔 수 없이.... 그런 이유로 또 갈 수 있는 핑게가 생겼습니다 ㅎㅎㅎ 가기 전에 애들 스노우쿨링 연습 먼저 시킬려고요 ㅋㅋ

• 19.04.12 11:49

러브투어 초록창에 치니 안나오는데 정보 부탁드려쵸~~

• 19.04.12 12:40

지금 여기가 러브투어입니다 ㅎㅎㅎ사이판 현지여행사명이 "러브투어" 예요~

• 19.04.26 01:30

저도 마지막날 렌트해서 이동 하다가 공항 반납 예정인데 ~많은 참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