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저는 용인수지 사는 운각입니다.
지금 미국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의 주적이요 인류의 공적이라고 할 수 있는 거악의 세력 ‘딥스테이트’(딥스: 그림자 정부)를 박멸하기 위한, 1차 100일 작전이 시작된 것으로 분석되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만약 ‘미국 내 딥스 100일 박멸 작전’이 성공하고, 그 이후 트럼프 화이트햇 진영에서 마지막 ‘전 세계 딥스 해체 작전’으로 구상하고 있는, ‘세계 계엄령과 EBS’가 터진다면, 적어도 150년 이상 어둠의 세력이요, 거악의 집단 딥스에게 노예로 살아온 우리 인류가 일제히 해방을 맞는 인류사적인 축복이 시작될 것입니다.
트럼프 취임 이후 소프트 EBS 100일 작전이 끝나면 전 세계 딥스 해체작전, '세계계엄령과 EBS'가 터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런데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었던 세계 최고의 민주주의 국가 미국이, 주권도 없는 세계 최고의 공산주의 국가이며, 세계 최고로 정의롭지 못한 부패한 국가라면, 이것을 믿을 사람들이 얼마나 있겠으며, 미국이 이렇다면 다른 나라는 또 어떻겠습니까?
오죽하면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1월 20일 취임식에서, ‘수십 년 동안 급진적이며 부패한 기득권(딥스) 세력들은 우리 국민의 권력과 부를 강탈하여 우리를 노예로 만들었으니, 나는 미국의 대통령으로서 강탈당한 주권을 되찾고, 미국을 그들로부터 해방시켜, 자주 국가로 만들겠다’고 밝혔겠습니까?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사를 통해 1871년 이후 미국이 딥스에 점령되어 주권이 없는 국가로 전락됐지만 오늘부터 딥스가 자행한 모든 잘못된 것을 바로잡겠다고 공언함으로써 지금 미국은 거대한 진실의 폭풍속으로 들어가고 있다.
왜냐하면 지금 트럼프 대통령이 하는, 거대한 딥스 박멸 운동은 결코 미국에만 국한되는 일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 각국이 미국과 똑같이, 거악의 세력 딥스로부터 노예의 삶을 살아왔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트럼프 대통령이 47대 미국 대통령에 공식 취임한 이후, 채 한 달도 안 된 미국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하나하나 따져보고 그 파장이 어떨 것인지를 분석해 보아야 하지 않을까요?
첫째, 유엔(UN) 무력화 시동
유엔은 2차 대전 이후 딥스가 세계 각국을 장악/통제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기구입니다. 이것을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었을 뿐입니다. 유엔 사무총장이 세계 대표자들에 의해 민주적 방식으로 선출되지 않는다는 것에, 유엔의 본질이 들어 있습니다.
트럼프는 취임 직후 유엔의 산하 기구인 WHO/파리기후협약/유엔 인권이사회에서 탈퇴했습니다. 이 세 군데의 UN 핵심기구 탈퇴는, 딥스에게 선전포고를 대놓고 한 것에 비유되고, 조만간 유엔 회원국에서도 미국이 탈퇴하는 신호로 여겨지는 엄청난 일이 될 것입니다.
2차 대전이후 딥스가 세계 장악을 위해 세운 유엔, 그 유엔이 트럼프가 곧 탈퇴함으로써 해체 위기에 몰렸다.
미국이 빠진 유엔을 한번 상상해 보십시오.
둘째,그린란드/파나마 운영 확보로 딥스의 영향력 제거
트럼프가 그린란드를 매입하고 파나마 운하를 찾겠다고 하자 많은 사람들이 트럼프를 ‘또 다른 제국주의자/팽창주의자’라고 매도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트럼프를 잘 모르는 데서 오는 오해이거나, 전 세계 언론을 장악하고 있는 딥스의 전형적인 물타기용 깎아내리기입니다.
트럼프가 그린란드를 사겠다고 한 근본 의도는, 딥스가 우리 인류에게 가해온 기후 조작의 악행을 제거하겠다는 뜻입니다. 딥스는 기후를 마음대로 조작(지진/허리케인/홍수 등)할 수 있는 ‘하프’(HAARP)라는 기술이 있는데, 전 세계 HAARP 기지가 14군데에 있고, 이 열네 군데 기지를 통제하는 플랫폼 기지가 바로 그린란드의 빙하 밑에 있다는 것입니다.
전세계 하프기지 14개가 가동되고 있는 지도다.그런데 이 14개 하프기지를 통제하는 플랫폼 기지가 그린란드 빙하 밑에서 있다고 한다. 트럼프의 그린란드 매입의 의도가 이 플랫폼을 해체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번 그린란드의 매입은 딥스가 가진 하프 플랫폼 기지를 해체하여, 더 이상 기후 조작을 못하게 하기 위한 화이트햇의 군사 전략 차원으로 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2011년에 있었던 동일본 대지진을 비롯하여 크고 작은 거의 모든 지진이, 하프 기술을 이용한 딥스에 의한 인공지진이었으며, 작년 미국 플로리다를 휩쓴 허리케인과, 크고 작은 대홍수들이 ‘기후 변화’로 일어난 것이 아니라, 이 하프를 이용한 ‘기후 조작’에 의해 일어난 것이 팩트입니다. 이 모든 것이 앞으로 밝혀질 것입니다.
"2011년 3월에 있었던 동일본 대지진 & 후쿠시마 원전 폭발사고 장면이다. 이것이 딥스의 작품임을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다.앞으로 있을 트럼프의 EBS로 이 사건에 대한 진실도 밝혀지지 않을까?
그리고 파나마 운하는 1914년 미국이 직접 건설했는데, 이것을 딥스가 가로채어 파나마 정부(노리에가)를 전복, 친 딥스 꼭두각시 정권을 세운 다음, 운하 수입의 대부분을 가로챈 범죄라는 것입니다. 노리에가 정부 전복을 위해 1989년 12월 미군이 파나마를 침공한 역사적 사실을 잘 아실 것입니다.
트럼프는 당연히 이것을 바로 잡겠다는 것입니다.
셋째, 일론 머스크의 DOGE(정부효율화부)를 활용한 USAID/NED 실체 폭로
현재 미국에서 가장 가장 핫(HOT)한 사람을 꼽으라면, 단연 일론 머스크일 것입니다. 일론 머스크의 정부효율화부(DOGE)는 네사라/게사라와 관계 있습니다.말하자면 네사라/게사라 선포후 120일 이내에 치러지는, 주권이 복원된 미국 제19대(19대~47대는 불법적인 딥스 정부) 행정부는 지금의 10% 규모, ‘초미니 정부’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행정부처의 크기를 지금의 10%만 가져간다는 것인데, 이 일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혁명적인 상황을 도출하지 않으면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러한 조치의 일환으로 가장 먼저 DOGE에 걸려든 기구가 바로 USAID(미국 국제개발처)/NED(미국 민주주의재단)입니다.
트럼프와 일론 머스크 조합이 미국내 딥스 박멸에 앞장서고 있다. 그 첫 대상이 USAID와 NED다. 현재 딥스는 패닉 상태에 빠졌다.
USAID는 선한 목적으로 1961년 존 F 케네디 대통령에 의해 설립됐지만, 1980년대 들어 좌파 민주당에 의해 딥스의 아젠다(세계단일정부)를 실천하는 전위부서로 탈바꿈되었고, NED는 1983년 미국의 민주주의를 전파하는 기구인데, 주로 공화당 네오콘에 의해 운영됩니다. 그런데 이 두 기구의 예산 도용이 자그마치 90% 가까이 된다는 것이 이번에 밝혀졌습니다.
이 두 기구가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전 세계 색깔 혁명/전 세계 국지전/쿠데타/부정선거를 통한 반미(반딥스) 정부 전복 등의 일들을, 민주주의/인권이란 이름으로 무차별로 자행되어 왔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두 기구의 배후에는 딥스가 세운 미 CIA가 있었습니다.
말하자면 CIA가 이 두 기구를 딥스 아젠다 실현을 위한 전위 기구로 활용해 왔던 것입니다. 이번에 2차 대전 이후 CIA가 USAID를 통해 부정선거/반정부 시위/쿠데타 등을 통해 세계 83개국의 정권이 전복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혹시 우리나라도 여기에 해당되지 않았는지 모를 일입니다. 이미 USAID는 폐쇄 결정이 났으니 NED도 뒤따르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이것이 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미 미국 교육부 해체를 지시했으며, 미국 펜타곤에 대한 감사를 일론 머스크의 DOGE에 지시했습니다. 아마 모든 부처의 감사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미국이 세계 최고의 부패 국가인 것이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넷째. 전쟁 종식
작년 10월 7일 시작한 중동전쟁(이스라엘/하마스)이 트럼프의 당선 직후 휴전협정에 들어감으로써 사실상 끝났습니다. 트럼프가 아니라면 결코 중동전쟁은 끝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세계의 거의 모든 전쟁은 딥스가 만든 전쟁이지만, 전쟁을 통한 딥스의 인류 통제 방식은 이제 더 이상 먹히지 않을 것입니다. 인류가 잠에서 깨어났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 공습으로 주택 90%가 파괴된 가자지구의 모습.이것은 전쟁이 아니라 가짜 이스라엘이 저지른 제노사이드다.
지금 러-우 전을 끝내기 위해 트럼프-푸틴 간의 조건은 거의 합의에 이른 것 같습니다. 합의에 이른 가장 큰 요인이 ‘미국이 NATO에서 빠진다’는 것입니다. 미국 없는 나토는 사상누각이 되지 않겠습니까?
러-우 전 종식과 함께 미중일 삼국 간의 핵무기 감축 협상도 테이블 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트럼프/시진핑/푸틴은 반 딥스로 뭉친 화이트햇 동맹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이 지구에 있는 딥스를 완전히 해체한 다음, 핵무기 폐기와 함께 전쟁 없는 평화 공존의 세상, 네사라/게사라가 목표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트럼프 화이트햇 동맹군이다. 묘하게도 2차 대전 이후 딥스가 세운 공산주의국가가 다 화이트햇 동맹군이 됐다.악당 딥스에 철저히 당하고 보니 딥스의 실체를 알았던 것일까?총 한방 쏘지 않고 트럼프는 적을 내편으로 끌어들였다.
이상 네 가지 일들이 취임 이후 한 달도 안 된 사이에 일어났습니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일이고, 누구도 하지 못했던 일입니다. 모두가 1871년부터 미국을 지배해 온 거악의 세력 딥스테이트 박멸을 위한 조치들이었습니다.
그런데 딥스 박멸 과제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는 점입니다. 트럼프 행정부에서 딥스 박멸 프로그램을 진두지휘할 각부 장관들의 인준이 거의 끝났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총론적 딥스 박멸 프로그램을 가동시켰다면, 각 부 장관들은 각론적 딥스 박멸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4월 30일까지 100일 작전, 각론적 딥스 박멸 프로그램을 정리하면, 아마 다음과 같은 진실들이 폭로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사기 펜데믹/코로나 백신 성분 폭로
▲전 세계 수돗물 발암물질 “불소” 투여 진실
▲인신매매범/소아성애자(엡스타인 리스트) 폭로
(테레사 수녀 인신매매범 왕초?)
▲존 F 케네디 암살 폭로
▲9.11 사기 테러 폭로
▲중동 테러 집단 ISIS와 알카에다는 오바마 작품 폭로
▲우크라이나 20여 개 생물화학 연구소 폭로
▲전 세계 어린 아동 납치 실상 폭로
▲‘하프’(HAARP)로 인한 기후 조작(지진/허리케인 등) 폭로
▲‘지향성 에너지 무기’(DEW)를 활용한 지구촌 대형 화재 폭로
(캐나다 대형 산불/마우이 화재/최근 LA 대형 화재 등)
▲켐트레일/GMO(유전자 조작 식품) 실상 폭로로 인구감축 아젠다 폭로
(우리가 미세먼지라고 한 것이 바로 켐트레일임)
▲사기 온난화로 인한 탄소세(GDP 2%) 부과 폭로
▲전 세계 부정 선거 사기 폭로(2020년 프랑크푸르트 CIA서버 확보)
국민 여러분,
이 정도만 폭로해도 세상이 뒤집어 지지 않겠습니까? 모두가 미국에만 국한되는 일이 아니고, 우리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 각국이 공통적으로 해당되는 일이라는 측면에서 우리 모두가 비상한 관심을 가져야 하지 않을까요?
하나의 예를 들면, 미국 보건부 장관으로 지명된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는, 장관 취임 되기도 전에, ‘우리가 맞은 코로나 백신은 제약회사에서 생산하지 않았고, 미국 국립보건원(NIH)에서 직접 제조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제약회사는 단순히 이름만 빌려주고 돈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취임 전에 벌써 상상 초월 폭탄을 투하했는데, 정식 취임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가 코로나 백신은 미국 국립보건원이 개발했다고 폭로했다.제약사가 생산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https://x.com/i/status/1889922138695745661
X의 ポリパラ님(@Poripara3699)
❇️「ワクチンはNIHによって開発されました。ファイザーやモデルナではありません。NIHは特許の50%を所有しています。🔥🔥🔥🔥🔥💥💥💥💥💥 ファイザーとモデルナはワクチンを製造していません。製造したのは軍の請負業者です。
x.com
그런데 미국에서 딥스 박멸 대작전이 100일 동안 성공적으로 끝난다면, 트럼프 화이트햇의 마지막 작전 ‘세계 계엄령과 EBS’가 네사라/게사라라는 과녁을 향해 마지막 활시위를 떠날 것입니다.
네사라/게사라는 빛의 시대를 여는 것이다. 어둠은 빛의 부재일뿐인데, 이제 빛이 나섰으니 어둠은 물러나야 하는 것이 우주의 거스를 수 없는 법칙이 아닐까?
물질을 최고 가치로 여겼던 어둠의 시대가 종언을 고하면서, 새로운 황금시대 빛의 시대가 시작되지 않겠습니까?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5년 2월 18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