켐트레일 괴담(6) - 끊어지면 켐트레일이다?
켐트레일을 주장 하시는 분들은 비행운은 끊어지지 않는데, 켐트레일은 여러 개의 탱크 중에 각 탱크의 약품이 소진 될 때 잠시 끊어짐 현상이 발생 한다고 주장 합니다.
그래서 끊어진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켐트레일이라 말 합니다.
그러나...
비행운의 경우에도 조건이 맞지 않으면 항공기가 지나가도 형성되지 않습니다.
비행운이 형성 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 대기 온도와 습도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더워 몽골에서도 비행운이 잘 만들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비행운이 만들어 지는 임계 상황이 있습니다.
그 임계 상황을 넘나들게 되면 비행운이 끊어져서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실제로 몇 일 전에 몽골에서도 끊어진 비행운을 목격 했습니다.
끊어진 비행운을 목격한 장소는 수도인 울란바타르에서 북쪽으로 130Km정도 떨어진 곳 이었습니다.
비행운이 지구 온난화에도 많은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하는 학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비행운이 만들어 질 수 있는 임계점 이상의 상황에서 항공기 운항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항공사의 경우 그 권고를 따를 경우 더 많은 양의 연료가 소모 되기 때문에 따르지 않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다음에 다루겠습니다)
켐트레일이 사실이라면...
엄청나게 많은 기술이 융합 되어있는 것입니다.
그런 기술을 창안한 사람들이 약품 탱크 교체할 때 끊어지도록 설계 했겠습니까?
제가 설계해도 그 정도는 충분히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기술이 아닙니다.
각 탱크의 약품 출구에 플로우트 밸브 한 개씩만 설치 해 주면 됩니다.
스텔스 전투기에서는...
스텔스 전투기는 레이더에서 쏜 전자파 반사 면적과 반사 되는 양을 줄여 레이더에 잘 보이지 않게 만든 전투기입니다.그러나 주간 고공비행할 때 비행운이 나타날 경우 위치가 발각 됩니다.그래서 주간 작전에 투입 될 경우 비행운이 만들어 질 수 없는 상황으로 비행 합니다.운항 경로, 운항 속도, 운항 고도 등등 자동으로 계산해서 대처 하게 됩니다.
즉 같은 위치를 지나가더라도 고도를 달리 할 경우 비행운이 만들어지든지, 만들어지지 않든지 임의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결론>>
끊어지면 켐트레일이라는 주장은 신빙성이 없습니다.
임계 상황 근처에서는 비행운이 만들어지기도 하고 만들어지지 않기도 합니다.
아마도 그 상황에서는 어떤 비행기는 지나가도 비행운이 만들어지지 않기도 할 겁니다.
주의 깊게 살펴본다면 충분히 분별할 수 있습니다.
첫댓글 세심한 연구입니다 무지한 사람들이 쓸모없는 괴담을 만들어 내는 것 같습니다.^^*
괴담은 또다른 괴담을 만들어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