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원시조시인대회 춘천교대 일지홀에서 개최
2023.10.7.(토) 10:30 춘천교육대학교 홍익관 일지홀에서 강원시조인협회(회장 김양수)가 주최한 ‘2023 강원시조시인대회’(강원시조 제38집 출판기념회 및 각종 문학상 시상식)가 열렸다.
식전 행사로 세미나(허대영/본회 자문위원), 시조창(노승국/본회 회원)
본 행사는 유인규 사무국장 사회로 시작되었다.
인사말(회장 김양수), 축사(김민정/ 한국문협 부이사장, 김종빈/전북시조시인협회 회장)에 이어 시조암송, 퀴즈대회 겸한 시상식 진행으로 참석자의 몰입과 만족감을 높여 보기 좋았다.
시상식은 강원시조문학상(우은숙), 호암시조문학상(원수연 외 1), 좋은작품상(박순자), 디카단시조문학상(이근구 외 6), 공감시조문학상(이인환 외 6), 신인문학상(박진선 외 2), 수필추천 작가상(연제철 외 1), 표지화 당선자(이종봉)에게 시상, 축하, 소감 들으며 진행되었다.
방명록에 118명이 등록했는데 기념사진은 교내 단체사진 찍기 좋은 곳 택해 촬영했다. 폐회 선언 후 오찬은 춘교대 구내식당에서 있었다. 담소는 외이어드커피 집에서 이어졌다.
회원이면서 처음 행사에 참석한 내겐 뜻깊은 날이었다. 마음밭 한구석 자기 무늬의 글 밭 일구며 맺은 결실 나누는 이들의 향기와 섬김에 취한 행복한 날이기도 했다. 김양수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의 수고에 감사드린다. 오찬 후 나서는 길에 존경하는 분들 반가운 얼굴 뵙고 인사드릴 수 있어 참 좋았다.
첫댓글 김양수 회장님
축하드립니다
훈훈한 소식에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