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 봉사원 휴일도 없이 지역의 결연 어르신 및 장애인 복지시설 소망의 집 통돼지 바베큐 전달
12월 26일 (일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김봉순 총무부장 강금덕 서기 매운 추운 날씨 휴일 아침 7시부터
심진 미트 정용성 대표가 운영하는 사업장을 방문해 통돼지 바베큐 4마리와 팥 찹쌀떡을 가지고 왔다. 삼진 미트 정용성 대표는 통돼지 바베큐와 팥 찹쌀떡을 가끔 일요일에 후원해 주고 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이 직접 손질한 바베큐는 천현 봉사회 결연 가족과 미사 2 봉사회 가족에게 전달했다. 남은 바베큐는 수요일 밑반찬 나눔 할 때 장조림용으로 쓸려고 저장했다.
지역의 장애인 복지시설인 소망의 집에 통돼지 바베큐 2마리를 전달했다. 초이 봉사회 박복년 회장에게 1마리를 전달했다. 식당을 운영하는 초이봉사회 박복년 회장은 봉사원을 식당으로 모이게 한 다음 손질하여 지역의 어려운 분과 결연 가족에게 전달했다.
휴일에도 적십자 봉사원은 추위를 잊은 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는 자긍심으로 봉사를 하고 있다.
강금덕 서기 김봉순 총무 사진제공
출처: 대한적십자사 하남지구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하남홍보부장최양순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님과 김봉순 총무부장님, 강금덕 서기님!~41년만에 도래된 맹추위에 매운 추운 날씨에 천현봉사회 결연세대와미사2봉사회 결연세대에 전달하시느라 수ㅗ 많으셨습니다.삼진미트 정용성 대표님!~ 통돼지 바베큐 4마리와 팥 찹쌀떡 지원에감사드립니다. 최양순 부장님 추운 날쎄에 취재에 감사드립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김봉순 총무부장님, 강금독 서기님삼진 미트에서 후원한 통돼지 바베큐를 작업하여 팥찹쌀떡을 미사2동봉사회 결연세대에 전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님과 김봉순 총무부장님, 강금덕 서기님!~
41년만에 도래된 맹추위에 매운 추운 날씨에 천현봉사회 결연세대와
미사2봉사회 결연세대에 전달하시느라 수ㅗ 많으셨습니다.
삼진미트 정용성 대표님!~ 통돼지 바베큐 4마리와 팥 찹쌀떡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최양순 부장님 추운 날쎄에 취재에 감사드립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김봉순 총무부장님, 강금독 서기님
삼진 미트에서 후원한 통돼지 바베큐를 작업하여 팥찹쌀떡을 미사2동봉사회
결연세대에 전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