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경, 신앙(거창제일교회) 25-6, 권사님들과 데이트
오랜만에 권사님들 만나 차도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피아노 학원을 하는 유지현 권사님, 여전도 회장을 맡고 있는 변미경 권사님이다.
강자경 아주머니는 종종 학원에 들러 커피도 마신다.
얼마 전 권사님들과 커피숍에서 만나 수다도 떨었었다.
오늘은 여전도회 나들이 관련해 이야기 나눴다.
작년에 회비가 비싸 부담이 많이 되었다는 의견이 많아
올해는 회비 부담을 덜어 많은 성도분이 동참하기를 바랐다.
점심은 교회에서 준비해 가기로 의논 중이다.
의견을 수렴한 후 강자경 아주머니에게 전해주기로 했다.
찻집 데이트 후 권사님 차량을 이용해 주변 드라이브도 했다.
“권사님, 다음에도 빵 먹고, 커피도 마시고 드라이브도 시켜주세요.”
“네, 강자경 아주머니 종종 시간 내어 얼굴 봅시다.”
V 하며 사진도 찰칵.
짧은 시간이지만, 즐거운 시간이었다.
강자경 아주머니도 즐거운 표정과 웃음으로 감사함을 전했다.
2025년 5월 1일 목요일, 송숙희
“종종 시간 내어 얼굴 봅시다.” 권사님, 고맙습니다. 월평
강자경, 신앙(거창제일교회) 25-1, 강자경 씨와 계획 의논
강자경, 신앙(거창제일교회) 25-2, 손부익 목사님께 인사 및 계획 의논
강자경, 신앙(거창제일교회) 25-3, 여전도회장님 만남, 변미경 권사님
강자경, 신앙(거창제일교회) 25-4, 주일예배 동행
강자경, 신앙(거창제일교회) 25-5, 주일 예배 후 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