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히 말해서, 이 영화에서 클린트 이스트우드는“선한자”, 리 반 클리프는 “나쁜자”, 일라이 월락은 “추한자” 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신인 클린트 이스트우드를 슈퍼 스타로 만들었습니다. 이 영화는 과거와 현재의 수많은 감독들이 일반적으로 서부영화 장르에 대해 느끼는 방식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이 영화는 오늘날 까지도 계속하여 영화세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주목할 고전 영화로 남아 있습니다.
영황에 얽힌 이야기에 대해 알아 봅시다.
1965 년 영화 'A Fistful of Dollars(황야의 무법자)'와 그 후속편인 'For Few Dollars More(석양의 건맨)'는 미국에서 아직 상영하지 않았고, 유럽에서 크게 hit를 쳤습니다. 세르지오 레온 감독과 작가 루치아노 빈센조니는 이를 잘 활용하여 미국 배급 계약을 맺고자 미국영화진들에게 그 영화들을 상영했다.
영화진들은 이 영화에 대한 미국의 권리에 대해 90 만 달러를 지불하겠다고 제안했다. 60 년대에는 특히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아직 거대한 별이 아니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엄청난 금액이었습니다. 계약이 성사되면서 영화 제작자들은 다음에 무엇을 할지를 물었습니다.
United Artists의 임원들은 Leone, Vicenzoni 및 프로듀서 Alberto Grimaldi에게 세 번째 영화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임원들은 서부영화 하나 더 만들어 3 부작 패키지 (3 부작)를 만들기를 바라고 있었다. 세 사람은 그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Vincenzoni는 신속하고 큰 소리로 즉흥적으로좋은 생각이 있다 라고 말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좋은 것, 나쁜 것, 못생긴 것'은 즉석에서 즉흥적으로 되었습니다. 그 회의에서 빈센조니의 말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포스터가 떠 올랐습니다 – Il buono, il brutto, il cattivo. '선, 악, 추악한 ... 남북 전쟁중에 돈을 찿는 세명의 부랑자들의 이야기....
그것이 '좋은 것, 나쁜 것, 추한 것'의 기원이었습니다.
당시 등장한 배우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처음에 세 번째 영화에 동의했지만, 대본을 읽을 때 실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유일한 스타가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엘리 월 라치 (Eli Wallach)와 리 반 클리프 (Lee Van Cleef) (실제로 '몇 달러 더보기'에서 이미 그와 공동 주연을 맡은 선수)와 화면을 공유 할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영화 ( 'A Fistful of Dollars'와 'For a Few Dollars More')가 그 당시까지 미국에서 아직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Eastwood는 아직 오늘날의 거대 스타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상보다 적은 레버리지. 세 번째 영화의 협상이 무너지기 시작했으며 영화에서의 그의 역할에 의문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이스트우드의 에이전트와 홍보 담당자는 그를 다시 프로덕션에 데려 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Eli Wallach는 "나쁜"일명 Tuco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Sergio Leone은 처음에 이전 영화에서 악의적 인 역할을 한 유명한 이탈리아 배우 Gian Maria Volontè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Volontè가 역할을 거절했을 때 Leone은 당시 The Magnificent Seven에서 인기있는 역할로 알려진 Wallach로 돌아섰습니다.
1966 년 세르지오 레온은 이스트우드에서 반 클리프와 함께 두 편의 영화를 만들었고 또 다른 미국 배우 엘리 월 라크와 함께 세 번째 영화를 만들려고했다. 레온은 영어를 못했어요! 그래서 그는 통역사를 의지해야했습니다. 그러나 Wallach는 프랑스어 사용자였으며 감독이 언어에 능통하여 프랑스어로 Leone과 의사 소통 할 수있었습니다.
영화에 국제 캐스트가 사용 되었기 때문에 배우들은 모국어로 공연했습니다. Eastwood, Van Cleef 및 Wallach는 모두 영어를 사용했으며 나중에 로마에서 데뷔하기 위해 이탈리아어로 더빙되었습니다. 그러나 미국판의 경우 이탈리아어를 사용하는 지원 캐스트 멤버는 영어로 더빙되었습니다.
대화가 완전히 동기화되지 않았습니다. 왜? Leone은 동기화 된 사운드로 장면을 거의 촬영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Leone은 한 장면에서 음악을 연주하고 배우들에게 분위기를 내기 위해 사물을 외치기까지했습니다. 일반적으로 Leone은 실제 대화보다 영상을 더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이탈리아 영화에서는 조용히 그리고 더빙 후 촬영하는 것이 표준 관행이라는 사실도 있었다. 간단히 말해서 – 더빙은 나빴습니다.
이 영화는 남북 전쟁 중에 시작 되었기 때문에 Leone은 정확성을 유지하고 싶었고 미국을 방문하여 영화를 연구했습니다. 그의 많은 영감 중에는 의회 도서관 문서와 전설적인 사진 작가 인 Mathew Brady의 사진이있었습니다. 영화의 많은 장면은 Brady의 사진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영화가 완전히 역사적으로 정확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영화는 남북 전쟁 당시에 아직 발명되지 않은 다이너마이트의 사용을 특징으로합니다. 대본의 경우, 시나리오 작가의 원래 개념은“전쟁의 부조리를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블론디와 투코가 투옥 된 배터 빌 캠프는 앤더슨 빌의 강철 판화를 기반으로했다.
영화에서 가장 유명한 장면 중 하나는 블론디 (Eastwood)와 투코 (Wallach)가 금을 묻었다 고 생각하는 묘지로 이어지는 다리를 날려 버린 장면이었습니다. 그 특별한 장면을 위해, 제작진은 수백명의 스페인 병사를 고용하여 남북 전쟁을 벌여야했습니다. 그 촬영은 단순한 것이 었습니다.
모든 병사들은 옳고 안전한 곳에서야했고 Leone은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몇 대의 카메라를 설치해야했고, 완벽한 빛이 포착되기를 기다렸습니다. Eastwood와 Wallach는 근처의 언덕에서 이스트우드 (Eastwood가 골프 스윙을 연습 한 곳)를 바라 보는 동안 Leone은 하늘을보고 올바른 빛을 기다렸습니다. 그 장면은 말 그대로 재앙이되었습니다.
장면을 두 번 촬영해야했습니다. 왜? 첫 번째 촬영에서 세 대의 카메라가 모두 폭발로 인해 파괴되었습니다. 승무원은 다리를 폭파하라는 신호에 동의했는데, 이는“Vaya”라는 단어로되어있었습니다. 승무원은 스페인 장교에게 방아쇠를 당기고 폭발을 일으키는 명예를 주었다. 그러나 승무원 (카메라맨 중 한 명을 서두르려고했던 특수 효과 전문가)은“Vaya”가 너무 빨리 말했다.
죄송합니다. 장교는 단어를 듣고 버튼을 눌러 다리를 폭파시켰다. 신호 단어를 너무 빨리 말한 승무원은 문자 그대로 도망 쳤다. 리온은 간단히 말해서“먹자.” 다리는 다시 지어졌고 장면은 다시 촬영되었습니다.
Eastwood는 재미 있고 이익을 위해 적을 살해하는 폭력적이고 무자비한 살인자 인 Blondie를 연기했습니다. 초기 카우보이 영화 영웅 들과는 달리, Eastwood의 캐릭터는 끊임없이 작은 시가를 피우며 거의 면도하지 않았습니다. 그의“이름없는 남자”캐릭터는 거의 항상 입안에있는 작은 시가 릴로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듯이 영화 장면이 반복적으로 촬영되므로 시가에 끊임없이 불이 들어옵니다.
모든 영화 배우 중 Wallach는 영화 제작 과정에서 가장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는 거의 세 번이나 심하게 다쳤다. 이스트우드는 말에 앉아있는 동안 교수형을 당할 장면을 위해 밧줄로 소총을 발사해야했습니다. 무대 뒤에서 밧줄에있는 작은 폭발물이 폭발하여 월락을 풀어주었습니다.
그러나 Leone이 생각하지 않은 것은 말이 소총의 소리에 놀라서 Wallach와 등을 대고 손을 묶은 상태였습니다. 왈 라흐는“그 말이 멈추기까지 1 마일이 걸렸다”고 회상했다. 불쌍한 것. 그리고 내가 말할 때, 나는 말과 배우를 모두 의미합니다.
Wallach의 생명이 위협받는 또 다른 시간은 그와 Tuco가 함께 묶여 움직이는 기차에서 뛰어 내려야하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러나 점프 부분은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왈라 크의 삶은 그의 캐릭터가 죽은 헨치 맨에게 묶이는 사슬을 끊으려고 시도했을 때 멸종 위기에 처했습니다. 그 장면에서 Leone은 관중이 스턴트맨이 아니라 Wallach 자신을 볼 수있게하기를 원했습니다.
Wallach – 분명 용감한 – 그렇게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첫 번째 테이크 후 자동차 중 하나에 부착 된 금속 단계가 글자 그대로 머리를 잃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왈 라흐는“머리를 4 인치 또는 5 인치 높이면 머리가 잘릴 것임을 깨달았다.
그래도 그의 문제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왈라 크가 거의 그것을 살리지 못한 세 번째 시간은 Tuco가 공동 묘지에 숨겨진 금을 발굴 할 때 영화의 절정기에있었습니다. 그 장면에서 승무원들은 Wallach가 삽으로 부딪쳤을 때 금 주머니에 산을 뿌렸습니다.
산을 적용하면 큐에서 분리가 보장됩니다. 그러나 승무원들은 월락에게 이전에 그가 즐기는 레몬 소다 브랜드를 담은 병에 산을 보관하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다.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Wallach는 병을보고 문자 그대로 산을 마셨다. 운 좋게도 그는 레몬 소다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영화는 "Dollars Trilogy"에서 마지막 3 개 였으므로 다른 영화의 속편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선과 악과 추악은 기술적으로 전편이며 다른 두 영화보다 먼저 일어난다. 실마리는 이스트우드가 영화의 마지막 몇 분 동안 그의 상징적 인 판초를 얻는다는 사실입니다.
판초는 A Fistful of Dollars와 For For a Dollars More 둘 다에 착용되었습니다. 그 판초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십니까? 분명히 Eastwood는 친구에게 판초를 주었고 나중에 친구는 캘리포니아의 Carmel에있는 멕시코 식당에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아이코닉 한 판초는 셀 수없이 여러 번 복제되었습니다.
이스트우드는 선과 악과 추악한 말이 끝날 무렵 그의 완벽주의로 유명한 감독 인 레온과 함께 일하게되었습니다. Leone은 때로는 여러 가지 각도에서 장면을 촬영하도록 강요하는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는 배우를 소진하면서 가장 세밀한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과체중 인 Leone은 그와 함께 지친 배우들에게 즐거움의 원천이었습니다. 이스트우드 자신은 감독에 대해 농담을함으로써 자신의 나쁜 성격에 대해“요세미테 샘 (Yosemite Sam)”이라는 별명을 붙임으로써 시작된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촬영이 끝날 무렵, Eastwood는 Leone의 완벽주의 특성을 충분히 가지고있었습니다. 반면에 레온은 어떤 문제도 느끼지 못했습니다 (또는 아마 신경 쓰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Leone은 반드시 Eastwood로 수행 된 것은 아닙니다. 그는 영화 'Once Upon a Time in the West'에서“하모니카”(결국 찰스 브론슨이 연기 한 역할)를 제공하기 위해 로스 앤젤레스로 비행기를 타기도하였습니다. 놀라움, 놀라움 – 이스트우드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Eastwood는 Leone과 다시는 일한 적이 없습니다.
대신 배우는 자신의 회사를 결성하고 자신의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몇 년 후 리온은 이스트우드에 복수를했습니다. 그는 이스트우드의 연기 능력이 대리석이나 왁스 덩어리와 같다고 설명했으며 로버트 드 니로와 비교했을 때“바비는 배우, 클린트는 우선 스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야.
Leone의 서양인이 미국을 강타하기 전에 Spaghetti Westerns가 물건이되기 전에, 악당이 총을 먼저 뽑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영웅 총잡이를 거의 항상 연기했습니다. 아이디어는 이들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으면 죽이지 않은 사람들이라는 것이 었습니다. 초기 서구의 고전적인 영웅은 존 웨인 외에는 없었습니다. 웨인의 경력은 이스트우드가 뜨거워지면서 점점 줄어 들었습니다.
웨일즈는 질투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지만, 이유에 관계없이 웨인은 이스트우드의 무자비한 서양식의 팬이 아니 었습니다. Eastwood에 따르면, Don Siegel 감독 (Eastwood와 함께 여러 영화를 제작 한)은 Wayne의 마지막 영화 'The Shootist'를 촬영하는 동안 Wayne을 Eastwood와 비슷하게 만들려고 시도한 적이 있습니다. 웨인 슈타인의 한 장면에서 웨인은“나는 뒤에서 사람을 쏘지 않는다”고 선언했다. 시겔은“클린트 이스트우드가 그를 뒤에서 쐈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웨인의 답변 :“저 아이가 뭘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영화 제목 (The Good, The Bad, The Ugly)은 우리 어휘의 일부로 영어에 들어갔다. 그것은 그 자체로 문구가되었으며 일반적으로 무언가를 철저히 묘사 할 때 사용됩니다. 그러나 대중적인 어구를 제외하고는 대중 문화에 대한 언급과 영화에 대한 경의도 있습니다. 쿠엔틴 타란티노처럼 1992 년 그의 영화 '저수지의 개들'에서 영화의 절정적인 대결 장면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Tarantino는 The Good, Bad 및 Ugly를“모든 시간의 최고 감독 영화”및“영화 역사상 가장 큰 성과”라고 언급했습니다. 영화는 1967 년 Joe Millard의 소설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름이없는 사람”을 기반으로 한“Dollars Western”시리즈의 일부였습니다.
그리고 실제 팬들을위한 재미있는 사실들 ...
총기 매장 현장에서, Tuco가 총으로 수행 한 모든 것을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Eli Wallach는 실제 생활에서 총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간단히 수행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해당 현장에서 점포의 반응은 대부분 진품입니다. 그리고 Tuco가 입안에 열림 / 닫힘 표시를 넣는 장면도 그의 생각이었습니다.
Wallach 주제에서 Tuco가 묘지를 열광적으로 달리는 마지막 결투 이전 장면에서 장면의 시작 부분에서 개가 달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그 자리에서 즉흥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장면이 너무 극적으로 될 것이라고 두려워한 Sergio Leone은 Wallach에게 알리지 않고 개를 세트에 풀어 놓았습니다. 따라서 그의 놀람의 모습은 진짜였습니다.
영화를 본 사람들은 Sad Hill Cemetery가 설득력있는 세트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 공동 묘지가 아니고, 불꽃 선원들이 잘 정립 한 세트였습니다. 촬영이 끝났을 때, 세트는 버리고 그대로 두었습니다. 그리고 반세기 동안 자연은 그것을 되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2015 년 10 월, 한 명의 열렬한 팬들이 파기를 시작했습니다.
천사 눈이 빌 카슨에 관한 매춘부 마리아를 심문하는 장면에서, 리 반 클리프는 실제로 마리아를 때릴 필요가 있다고 믿을 수 없었습니다 (라다 라시 모프가 연기). 그는“나는 여자를 때릴 수 없다”고 불평했다. Rassimov는“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여배우입니다. 당신이 나를 위해 진짜 때리고도 문제 없어요.”
그리고 이것은 Me Too 운동 이전의 길이었습니다! 그러나 반 클리프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나는 알고 있지만 나는 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계속했습니다. 그 결과, Rassimov가 때리는 장면에서 Van Cleef의 스턴트 더블이 나왔습니다. 그는 나중에 이렇게 말했습니다.“내 인생에는 거의없는 원리가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개를 걷어 차지 않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영화에서 여자를 때리지 않는 것입니다.” 음… 왜 "영화에서"를 지정해야합니까?
Good, Bad 및 Ugly는 울부 짖는 코요테의 소리를 모방하기 위해 부분적으로 설계된 Ennio Morricone의 상징적 테마 음악으로도 유명합니다. 원래, Morricone은 트럼펫을 사용하고 싶지 않았지만 Leone은 그것에 대해 주장했습니다. 일렉트릭 및 어쿠스틱 기타 및 "Tarzan yell"외에도 트럼펫은 사운드 트랙에서 가장 두드러진 부분입니다.
영화에 대한 Morricone의 사운드 트랙 앨범은 1 년 이상 차트에 머물면서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영화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이 영화는 Leone이 Morricone과 함께한 총 6 번의 세 번째 영화였습니다. 또한 3 부작 외에도 1968 년에는 'Once Upon a Time in West', 1971 년에는 'Duck, You Sucker', 1984 년에는 'Once Upon a Time in America'에서 함께 일했습니다.
Tuco의 유명한 라인“촬영해야 할 때는 말하지 마십시오!” Eli Wallach는 실제로 즉흥 연주자임을 입증했습니다. 현장에서 그 선을 말하면 전체 승무원이 웃고 터졌습니다. 처음에 Eli는 자신이 말한 것이 실제로는 현명 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약간 혼란 스러웠습니다 .
그는 그것이 농담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았지만, 그의 배달과 그의 얼굴을 보니 승무원들이 크게 웃지 않기에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농담에 대해, Lee Van Cleef가 또 다른 "Dollars"영화를 위해 다시 캐스팅되었을 때 그는 농담을했습니다 .
Eli Wallach가 스페인 마드리드에 도착하여 영화의 일부를 촬영하자 모든 호텔이 가득 찼습니다. 그래서 Eastwood는 그에게 친구의 집에서 그를 초대했고 심지어 같은 침대를 공유했습니다. Wallach의 부인 인 앤 잭슨 (Anne Jackson)은 자신이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자고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사실에 대해 자랑 할 수 있다고 말했다.
Eli Wallach의 자서전“좋은 것, 나쁜 것 및 나”에 따르면, Sergio Leone은 그를 Magnificent Seven의 Calvera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였기 때문이 아니라 Tuco로서의 짧은 역할 때문에 Tuco의 일부로 그를 뽑았습니다. 철도 장면이있는 1962 년 영화에서 '서부가 어떻게 이겼는가?'
1862 년 금 가격은 온스당 18.93 달러였습니다. 2011 년 8 월 23 일에 금의 온스는 같은 금액으로 사상 최고인 $ 1,571.52에 도달했습니다. Tuco, Angel Eyes 및 Blondie가 보유한 20 만 달러 상당의 금은 이제 1,800 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149 년 동안 이는 연평균 3 %의 수익률입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영화의 완성 된 제품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그것이 광대 한 것이 아니라“부풀어 오른”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유일한 육체가 Tuco라고 느꼈습니다. 그는 결과를 좋아하지 않았을 지 모르지만 그 역할을 진지하게 받아 들였습니다. 생산 과정에서 Eastwood는 정기적으로 "Spaghetti Western"베테랑 인 Franco Nero와 사교를 나누었습니다.
Nero는 당시 'Texas, Adios'에서 일하고있었습니다. 그의 작품과 Leone의 영화는 3 명의 캐스트 멤버를 공유했다 : Luigi Pistilli (이 영화에서 Pablo 아버지였으며 Adios, Texas에서 Hernandez); Livio Lorenzon (이전 영화의 베이커, 후자의 Alcalde Miguel); 실바 나 바치는 (이 영화에서 잘라낸 장면에서 텍사스, 아디오스, 멕시코 매춘부에서 바텐더를 연주했다).
블론디는 영화에서“선한 것”으로 표시되었지만 영화 중에 11 명을 죽였습니다. Tuco와 Angel Eyes가 합쳐진 것 이상입니다. "추악한"이라고 표시된 Tuco는 6 명을 죽이고, "나쁜"Angel Eyes는 3 명으로 가장 적은 수를 기록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이러니가 영화 제목의 일부를 담당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 극장 예고편에서 Angel Eyes는 "The Ugly"로, Tuco는 "The Bad"로, 실제 영화와 반대입니다. 영어로 직접 번역 된 이탈리아어 제목이 "선, 못생긴, 악"이기 때문입니다. 예고편을 영어로 만들었을 때“Ugly”와“The Bad”는 제목과 일치하도록 바뀌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것을 전혀 몰랐다. 3 인용 총격전 장면이 "멕시코 스탠드 오프"또는 truel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믿거 나 말거나, 진실의 많은 복잡한 결과에 대해 쓰여진 몇 가지 수학 논문이 있습니다. 사실을 사용하는 일부 영화는 'Inglourious Basterds'(2009), 'Reservoir Dogs'(1992), 'Pulp Fiction'(1994) 등 Tarantino 영화입니다.
관련이없는 사실 :“선과 악과 매우 못생긴 것”은 또한 Sondra Locke의 자서전의 제목입니다. 로크는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함께 14 년 동안 살았습니다. 이 책은 낙태, 동성애, 불충실 및 고식과 같은 논란이되는 문제를 다룹니다. Locke는 수년간 그녀의 동반자였던 Clint Eastwood와 함께 일한 미국인 여배우이자 감독입니다.
이스트우드는 너무 많은 상과 지명으로 셀 수없는 경력을 쌓아 왔습니다. 그는 아카데미 상, 미국 길드 국장 상, 골든 글로브 상 및 인민 초이스 상을 수상하면서 영화 분야에서 가장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스트우드는 같은 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와 백만 달러짜리 아기)에서 최우수 배우와 최우수 감독으로 두 번 지명 된 두 사람 중 한 명입니다.
다른 사람은 Warren Beatty (Heaven Can Wait and Reds)입니다. 2005 년에 그는 3 명의 상임 이사 중 한 명이되어 Miloš Forman 및 Francis Ford Coppola와 함께 2 명의 Best Picture 수상자를 지휘했습니다. 74 세 때, 그는 현재 최고 감독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가장 오래된 수상자가되었습니다. 이스트우드는 이제 90 살입니다.
Eli Wallach는 98 세의 나이에 2014 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Wallach는 선, 악, 미운에서 Tuco로 오랫동안 인상을 남겼던 초기 방법론 배우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Wallach는 뉴욕의 이탈리아 지역에 살았던 폴란드 유대인 이민자의 아들로 자랐습니다. 그래서 그는 카우보이처럼 보이지 않았을 지 모르지만 그의 최고의 작품 중 일부는 서양인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결정적인 역할은 'The Magnificent Seven'의 산적 총장 인 Calvera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Tuco가 그의 최고의 역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왈 라흐는 낯선 사람들이 그를 인식하고“선과 악과 추악한”주제를 휘파람을 불렀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남자는 길고 완전한 삶을 살았으며 여전히 90 년대 영화를 만들고있었습니다.
Wallach는 텍사스 대학교를 졸업하고 카우보이 역할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승마 기술을 배웠습니다. 그는 또한 2 차 세계 대전에서 복무했다. 그는 나중에 2 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기 전에 네이버먼트 플레이 하우스 액터 스튜디오에서 연기를 공부했습니다. Eli Wallach는“실제로 저는 이중 생활을합니다. "극장에서 나는 작은 사람 또는 자극받은 사람, 오해 된 사람입니다."
두 사람은 66 년 동안 결혼했으며 일부 영화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1968 년 코미디 딘 마틴과의 '결혼을 구하고 인생을 망치는 법'에도있었습니다. 그들은 'What 's My Line'과 'Laugh-In'을 자주 목격했습니다. Wallach의 영화 경력 중 상당 부분을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또는 멕시코로 캐스트했습니다.
Leone이 A Fistful of Dollars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Spaghetti Western"열풍을 시작했을 때 Eli Wallach는 장르에 빛을 발하는 최초의 미국 영화 배우였습니다. 세 캐릭터 중 Tuco는 유일한 인간 캐릭터이며 영화의 만화 구호입니다. 한 피해자에게“나는 당신 같은 큰 뚱뚱한 남자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떨어지면 더 많은 소음을냅니다."
왈 라흐는 1973 년 타임즈와 대화하면서 스파게티 서양에서 그의 작품을 기각하고“종료의 수단”이라고 불렀다. 하고 놀아 라” 아마도 그는 서구인들이 그의 진지함을 빼앗 았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Wallach는 Strasberg (McQueen, Malden, Cobb, Brando, Montgomery Clift 및 Rod Steiger와 같은 이름 포함)가 교육을받은 1 세대 영화 배우였습니다.
Wallach는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적이없는 소수의 배우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2010 년 94 세의 나이에 그는 "모든 역할에 필적 할만한 도장을 남기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쉽게 살 수있다"는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Clarence Leroy“Lee”Van Cleef Jr.는 그의 스파게티 서부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미국 배우였습니다. 그의 코 때문에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그의 영화 데뷔작 'High Noon'에서 그는 코가 교감 적 인물의 역할을하도록 변경하는 것을 거부했다. 그래서 그는 말하지 않는 무법자를 묘사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Van Cleef는 10 년 동안 연기 기술을 어둡게하는 "매끄러운"얼굴 특징으로 인해 작은 악당으로 캐스트되었습니다. 그가 심각한 자동차 사고를 당했을 때, Van Cleef는 그의 연기 경력에 대한 관심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세르지오 레온이 와서 그는 몇 달러 더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반 클리프는 제 2 차 세계 대전 당시 잠수함 체이서에 근무한 후 USS 인크레더블 (Industrial USS Incredible) 지뢰 찾기에 배치되어 수중 음파 탐지기로 일했습니다. 배는 처음에 카리브해를 순찰 한 다음 지중해로 이동하여 프랑스 상륙에 합류했습니다. 그가 1946 년 3 월 해고 될 때까지 반 클리프는 소 나르 만 퍼스트 클래스 (SO1)의 직급을 달성했습니다.
그는 또한 지뢰 찾기 패치를 받았습니다. 그는 동메달과 좋은 행동 메달도 받았습니다. 해군을 떠난 후, 그는 뉴저지 클린턴에있는 Little Theatre Group의 'Our Town'에서 자신의 글을 읽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이 그가 첫 단계 역할을했던 방식이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그룹을 만나고 부품에 대한 오디션을 보았습니다.
서구와 공상 과학 영화 외에도 Van Cleef의 유명한 초기 역할 중 3 개는 'Kansas City Confidential'(1952), 'Vice Squad'(1953) 및 'The Big Combo'(1955)와 같은 느와르 영화에서 활약했습니다. 1965 년 Sergio Leone은 Van Cleef에게 For the Few Dollars More에서 역할을 제공했는데, 그의 경력이 아직 시작되지 않은 시점이었습니다.
Leone의 영화를 통해 Van Cleef는 주요 스파게티 서구 스타가되었으며 놀랍도록 영웅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The Big Gundown'(1966), 'Death Rides a Horse'(1967), 'Ange of Anger'(1967), 'The Grand Duel'(1972)의 영웅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Sabata'(1969)와 'Sabata의 귀환'(1971)에서 타이틀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반 클리프는 1989 년 64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세르지오 레온도 심장 마비로 1989 년 60 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세계를 그의 이름으로 많이 떠났습니다. 이탈리아 영화 감독, 프로듀서 및 시나리오 작가는 스파게티 서양 장르의 발명가로 인정 받았습니다. 그는 영화사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감독 중 한 명으로 여겨졌다.
Leone의 영화 제작 스타일은 긴 장거리 샷으로 극단적 인 클로즈업 샷을 병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주요 영화는 서구의 달러 삼부작과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 영화 : 'Once Upon A Time at the West'(1968), 'Duck, You Sucker!' (1971) 및 'Once Upon a Time in America'(1984).
리온이 대부를 지시하라는 제안을 거절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상상 해봐. 그는 이전에 생각했던 또 다른 조폭 이야기를 다루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그는 해리 그레이 (Harry Grey)의 소설 '두건 (The Hoods)'을 바탕으로 그 프로젝트에 10 년을 바쳤다.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20 대와 30 대의 뉴욕시 유대인 갱스터 중 4 분의 1 정도였습니다.
완성 된 4 시간짜리 영화는 Robert De Niro와 James Woods가 출연 한 Once Upon a Time in America였습니다. 칸 영화제에서 기립 박수를 받았지만 다시 워너 브라더스는 너무 길 었다고 느꼈습니다. 스튜디오는 미국 시장의 경우 2 시간으로 삭감했지만 짧은 버전은 크게 비판을 받았으며 대부분 퍼졌습니다.
첫댓글 추억있는 영화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