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구매한 휘슬러압력솥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스팀세고 밥이 타고 위에는설어 밥을 못먹을정도되어 다버리고 사진 찍어 불량 으로 교환 및 환불을 요구했으나 수리도 해주지도 않고 이상없다해 받아서 다시 해본결과 마찬가지로 되어 G마켓 상담했으나 보내라고 해서 다시 보내었는데 실험했는데 이상없다해 장난하냐고 했더니 이상없어 그냥 보내 사용을 했으나 또 마찬가지로 되어 사용도 못하고 있다가 사용을 해보니 밥이 안되어 직접 택배비 부담해서 휘슬러 센터에 보내었는데 108000원이 나와 불량이라고 하면서 교체할것얘기하면서 국내 휘스러가 아니라 해외 거라 유상처리 된다고 하여 G마켓 의뢰 했으나 판매처에 어느정도 부담하라고 한다면서 얘기하겠다고 해서 센터에서 거의 한달 넘게 보관 해서 자꾸전화와서 G마켓 담당 김동현과 얘기 했더니 판매처로 택배비 부담해서 보내시면 확인한다고 해서 보내면 수리를 해줄줄 알았는데 이상없고 택배비 부탐하라고 하면서 열락이 왔읍니다.
구매해서 사용도 못하고 수리도 안되면 G마켓에서는 판매하고 수수료만 챙기면 다입니까 소비자만 당하라 이겁니까
처음부터 불량이어서 사용 못하고 있고 판매처에서는 왜 불량이면 교환및 환불을 안했냐 고 하여 내가 안했겠냐고 했더니 G마켓에서는 더이상 듯고 싶지도 않고 휘슬러 센터에가서 수리를 해서 사용하라하니 너무 무서의하게 하여 너무 화가납니다
소비자 고발센터에 접수 한상태이고 1년이내 3회이상 같은 증상으로 되면 교환및 환불 가능 하다고 얘기했더니 그럼 소비자 고발센터내용증명 받으면 되겠다고 하고 전화를 끊어 버리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