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석산요양원 방문 행사를 위하여 준비하고 진행하여 주신 권금도 회원님과 후원금을 넉넉하게 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별히 기형서 목사님께 오랜 시간동안 우리와 함께 하시고, 오석산요양원 환우들에게 격려의 말씀으로 힘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또한 주혜영 양은 연산침례교회 피아노 반주자인데 우리와 함께 하여 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한번 더 전하여 드립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 다 음 ---------------------
1. 일시: 2010. 11. 14. 12:00-18:30
2. 참석자: 장명구, 권옥순, 권금도, 최윤실, 전병찬, 강원태, 기형서 목사, 주혜영(연산침례교회 피아노 반주자)
3. 점심: 동금성(논산시 상월면 산성리 231-4 소재)에서 쟁반자장면으로 식사를 하였는데, 전병찬 회원이 제공하여 주셨습니다.
4. 오석산요양원 방문 및 위로 행사
1) 오석산요양원 원장 김연수 장로 인사말씀
2) 기형서 목사 격려말씀
3) 사닥다리 소개 및 방문 취지 설명(장명구 회장 대리로 강원태 총무가 대행)
4) 권금도 회원의 진행으로 오락시간을 가졌습니다.
(색서폰 연주: 전병찬 회원, 반주로: 주혜영 양이 수고하였습니다.)
5) 간식(피자, 과일, 음료)
6) 요양원 환우 및 직원들과 함께 탁구 경기
5. 관촉사 관람 및 산책
6. 2010. 11. 정기모임은 빨간기와집(논산시 취암동 303-25 소재)에서 권금도 회원이 제공하신(유사) 오리훈제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첫댓글 너무 멋지게 올려주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장님,총무님,글구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녀가신후 여기계신 생활인들이 잼나고,즐거웠다고 이구동성으로 말씀하시어 저도 기쁘고 흐뭇 했답니다.모든회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저또한 열심히 생활인들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진을 보고나니 못간 것이 못내 아쉽습니다. 앞으로 보다 멋진 시간들을 공유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