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312&aid=0000164076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천상지희 다나가 역대급 듀엣 무대의 주인공이었다.
10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4연속 가왕에 오른 ‘캣츠걸’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8인의 1라운드 듀엣곡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파리넬리’와 역대급 듀엣 무대를 펼친 ‘눈꽃여왕’은 천상지희의 다나였다. 판정단은 다나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체를 공개한 다나는 “워낙 어릴 때 데뷔해서 ‘어리다’는 선입견이 강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5년 동안 앨범을 안 내고 있다는 다나의 말에 “SM이 문제가 많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작곡가 김형석은 “꼬마일 때 만났는데 디바가 되어 돌아왔다”고 극찬했다.
다나는 인터뷰를 통해 “친근함이 내 장점인 것 같다”며 “언제나 곁에 있다는 것을 기억해 달라”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쩌리 처음이에요ㅠㅠ 문제 있으면 바로 삭제하겠쯥니당...8ㅅ8
삭제된 댓글 입니다.
수정해써요ㅠㅠ!!!
말머리틀릴수도있지모ㅇㅅㅇ 뭔 죽을죄라고!!!!
@나 그 꿈속에 살 순 없었나 죄송해요....ㅠㅠ 바로 수정했어요.......
@라블리데이 ㄴㄴㄴㄴ아니에여!!! 사람이 실수할수도있지 이케 피드백도빨리하는데!!!! 어휴 누가좀봤응면좋겠네!!
여시야 말머리!
넵ㅠㅠ 바로 수정했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수정했어요ㅠㅠ 고마워요!
단번에 알아챘지...언니 근데 뮤지컬에선 왜케 평이 안좋은거예요 ㅠㅠ
다나? 천상지희???? 오랜만이다 그 선데이랑 같이부른거뭐지 아담의 갈비뼈... 나 좀 봐줘? 어쩌고 하는 노래였는데...ㅋㅋㅋ 그 이후로 방송에서 처음 봄ㅋㅋㅋㅋ
열정때랑 비슷한 느낌이었어 내가 천더그 덕질 하면서 그때가 제일 홍성미 보컬 포텐터진다 생각했는데 오히려 그 후 나온 노래들보다 그때가 제일 보컬상태 좋았다 생각하거든.. 오늘 보니까 진짜 많이 늘었더라 스킬이나 여러부분이 ..
다나노래잘해!!옛날에좋아했는데솔로노래도좋고!
헐대박
다나 남겨둔이야기 내 최애노래....
다나 진짜 너무 아까워....다시 내곁에~ 거짓없는 사랑을 할 수 있게~ 진짜 좋아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