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ractor 의 속성값은 맥스 스크립트로 알아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아래와 같이 각도를 직접 계산해야 할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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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n getAngle n1 n2 =
(
ang = acos (dot n1 n2)
)
fn getProtractorAngle ppos obj1pos obj2pos =
(
vec1 = normalize (ppos - obj1pos)
vec2 = normalize (ppos - obj2pos)
getAngle vec1 vec2
)
p = $protractor01.pos
obj1 = $sphere01.pos
obj2 = $sphere02.pos
myAngle = getProtractorAngle p obj1 obj2
첫댓글 아 그렇군요... 그럼 스크립트 없이 실시간으로 정보값을 계속해서 계산해서 애니메이션에 적용 시키는게 쉽지 않겠군요... 스크립트컨트롤러에서 제어를 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