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CC 고객센터 기술상담사 모집
|
| | | | | | | | | | | | | | | | | | | |
모집분야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인바운드 상담사 (기술 상담) |
한국정보통신 가맹점 카드결제기 설치관련 기술상담
| ▶자격요건 - 학력 : 무관 - 경력 : 무관 - 성별 : 무관 ▶우대사항 - 인근거주자, 장기 기능 가능자 - PC활용가능자 - 기술상담 유경험자 우대
|
|
|
| | | | | | | | | | | | | | | | | | | |
▣ 근무환경
|
◎ 업무내용
한국정보통신 가맹점 카드결제기 설치관련 기술상담 - ASP등록 및 접속관련 응대 - 원격조종 및 장비관련 상담 - 제조사 별 POS 장비 연결방법 안내 - 제휴서비스 이용안내 등
※ 카드단말기, 포스시스템 관련 업체입니다. (EasyCheck) 콜 수, 업무량 적음 (일 40콜 미만/주말 일 20콜 미만) / 근무강도 낮음
◎ 업무시간
[주5일 스케줄근무] 09:00 ~ 22:00 중 8시간 근무 / 월 2회 휴일근무
◎ 급여조건
고정급 169만 + 기타 수당(휴일 근무 등) = 월 평균 200만 ※ 수습(입사~1개월) - 월 136만 + 기타 수당(휴일 근무 등)
◎ 근무장소
서울 중구 세종대로 39 (남대문로4가, 대한서울상공회의소) 한국정보통신/KICC → 2호선 시청역 9번출구, 1, 4호선 서울역 3번출구
◎ 면접일정
서류합격자 한해 개별통보
◎ 교육일정
교육기간 없이 바로 입사처리
|
|
|
|
|
|
|
|
|
|
|
▣ 접수기간 |
2017년 10월 26(목) 접수마감
|
|
▣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필수), 자기소개서 콜포유_입사지원서.xls
|
|
▣ 지원방법 및 문의처 |
♣ 이메일 지원 : callforyou@callforyou.co.kr ♣ 문의처 : (주)콜포유 ☎ 02)1877-1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