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ㅇ24년 4월 28일(주일) 15:00 대전 새로운 중앙교회(이선 목사)에서는 첫째로 22대 국회의원 박정현 당선자의 당선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대덕구 기독교연합회에서는 당을 떠나서 그동안 국회의원이나 구청장 당선자를 위한 감사예배를 드려왔습니다. 우리 구의 일꾼이 하나님을 경외하고 주님의 일꾼되기를 위함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감사예배를 준비하면서 대덕구의 하나님을 믿지않는 몇몇분들(의원)께서는 하나님을 믿게되었답니다. 심지어 이 종과 감사찬양을 연습할때 ㅇㅇㅇ 구의원께서는 예배에 처음으로 참석하고 눈물로 찬양 연습시 함께 하였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4월29일(월) 11시는 대전 CBS 방송의 5월달 "오늘의은혜로"프로 한달분의 녹음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4월의 마지막날 30일(화)06:30~ 두번째로 대전새로남교회 그레이스홀에선 대전 홀리클럽 주관으로 "밥값을 하겠다"던 장종태 22대 국회의원 당선자(장로)의 국회로 파송예배드리며 홀리클럽 목사님들이 합심하여 안수기도를 함께 하였답니다.
그리고 세번째로 이날 10시30부터는 대전기독교연합회 73차 정기총회로 성지교회(심상효목사시무)에서 드렸습니다. 그동안 회장으로 수고하신 경상도 출신의 문상욱 목사님(둔산제일감리교회) 수고하셨습니다. 새로운 회장으로 늘 사랑으로 함께 나누웠던 심상효 목사님 축하드립니다. 총회날 정성껏 예배와 오찬 등을 준비하신 성지교회 성도님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16:00~ 이 종이 시무하는 교회에서 중부노회 몇몇분의 임원목사님들과 기도와 친교의 대화가 있었답니다. 이 모든것 수고의 하루이고 감사의 하루였습니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