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신앙신보가 선정한 천부교 5대 뉴스는 △식품 제조공장 견학 재개 △신앙촌 오디밭 체험 △신앙촌 수영장 개장 △2022 천부교 체육대회 △생명물식품 주식회사 2022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특별상 수상이다. 올 한해 천부교인들의 가장 큰 이슈가 되었던 행사들을 시간 순서대로 정리했다
어린이 대상 신앙촌 식품제조공장 견학 재개
올해 4월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신앙촌 기업의 어린이 견학 프로그램이 재개되었다. 신앙촌 기업 견학은 1997년부터 진행되어 2022년 기준 누적 방문 인원 34만 명을 달성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프로그램이다.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던 식품제조공장 견학 재개 소식에 인근 지역 유치원 및 어린이집의 견학 신청 문의가 쇄도했다. 현재 어린이 견학은 연말까지 모든 예약이 마감되었으며, 12월부터 내년도 견학 신청을 받고 있다.
보랏빛으로 물들었던 신앙촌 오디밭 체험
6월에는 신앙촌에서 오디 따기 체험을 할 수 있었다. 오디 따기는 어른들에게 옛 추억의 향수를 느끼게 했고, 도심에서 자란 학생들에게는 현장 체험학습의 기회가 되었다. 당시 오디 따기 체험에 참가했던 유형자 권사(의정부교회)는 “그때 너무 좋아서 기념사진도 찍고 참 재미있었어요. 다들 오디를 먹느라 입술이 까매졌었잖아요. 오디는 또 어찌나 달콤한지 정말 맛있었어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추억! 신앙촌 수영장 개장 및 캠핑 프로그램
여름에는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수영장 물놀이 및 캠핑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수영장에는 각종 편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었고, 높이가 다른 세 대의 워터슬라이드가 가동되어 더 큰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다. 또한 물놀이 후 양념 소고기 구이, 대하, 파인애플, 자두 등 푸짐한 식사도 제공되었으며, 식사 후에는 수영장 주변 산책로와 숲속 도서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었다. 또한 미리 준비된 노르딕 텐트에서 하룻밤을 묵으며 캠핑의 낭만도 즐겨보는 기회가 되었다
화합의 기쁨! 도전하는 즐거움! 2022 천부교 체육대회
올해의 가장 큰 화제는 단연 3년 만에 개최된 2022 천부교 체육대회였다. 3개월 동안 구슬땀을 흘리며 경기를 준비한 양 팀 선수들은 체육대회 당일 신앙촌 운동장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이날 가장 많은 선수가 참가한 경기는 각 팀에서 400명씩 총 800명의 선수가 참가한 스마일 건강 체조였고, 가장 큰 관심을 받은 경기는 팀의 화합과 저력을 보여준 화려한 퍼포먼스의 양 팀 응원전이었다. 2022 천부교 체육대회에서는 청군이 우승, 백군이 준우승을 거뒀다.
생명물식품 주식회사 2022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특별상 수상
지난 11월에도 기분 좋은 소식은 이어졌다. 생명물식품의 ‘비건 생명물간장’이 2022년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 특별상인 한국식품산업협회장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이다. 신앙촌식품이 기술 혁신과 시장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고 인정받은 것이다. 생명물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https://theweekly.co.kr/?p=75404
#5대 뉴스 #간장 #견학 #수영장 #오디 #체육대회
첫댓글 잘 봤습니다~
잘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