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33&aid=0000100346
TV조선, 이선균 기사 삭제…"위약금 미안하다는, 허위"
TV조선이 故 이선균 유서 관련 보도를 삭제했다. 고인의 소속사가 허위 보도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서자, 4일 해당 기사를 내렸다. TV조선은 12월 27일 오후 9시 <이선균, 아내에게 "이것 밖에 방법
entertain.naver.com
TV조선이 故 이선균 유서 관련 보도를 삭제했다. 고인의 소속사가 허위 보도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서자, 4일 해당 기사를 내렸다.
매체는 이선균의 유서라며 일부 문구를 공개했다. "광고나 영화 위약금이 커 미안하다",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 등의 내용이었다.
심지어 위약금 규모까지 언급했다. "영화 출연 계약과 광고 위약금이 100억 원대에 이른다"며 마치 금전적 압박이 있었다는 식으로 보도했다.
하지만 유서 보도는 사실과 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위약금 100억 원은 해당 매체의 자의적 해석으로 보인다. 산출 근거 또한 명확하지 않다는 게 업계의 지적.
-------------------------------------------------------------------------------------
ㅆㄹㄱ 와 비교하는 것도 ㅆㄹㄱ에게 미안할...
출처: 챔피온쉽 매니저 - 대한민국 원문보기 글쓴이: 카르세이안
첫댓글 어휴... 죽은자는 말이 없는데 정말 분하다..
사람죽여놓고 '아 거 미안하게 됐소 기사는 내려줄게'이거야말로 사람죽이고 미안하면 다인지.
첫댓글 어휴... 죽은자는 말이 없는데 정말 분하다..
사람죽여놓고 '아 거 미안하게 됐소 기사는 내려줄게'
이거야말로 사람죽이고 미안하면 다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