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코브라 버너가 0 번만 있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누가 no 1 이라고 하면서 팔더군요. 연료통은 0번과 같아
보였 으나 사이런트 캡이 대형 ufo cap
이어서 아 이건 또 뭐지 싶어서 한번 사봤습니다.
그래서 왔는데.... 이건. ...
외모는 0번과 거의 똑 같습니다.
이게 ufo cap 입니다... 스웨덴 라디우스 버너용 보다 무지 큽니다... 이건 뚜껑도 쉽게 열리구요.
이 ufo cap은 일전에 소개했던 코브라의 테이블쌍버너에 있기는 했는데 미처 정비를 못해서 불은 아직 못봤었습니다
이게 그 쌍버너의 ufo cap인데 불조절 기능에 청소칭도 작동을 하고 있어서 아직
정비를 못했네요.
No 1 각인이 양각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 그런데 연료통 크기가.... 완전히 다릅니다.
연료통 크기에 비례해서 삼발이도 크고 버너 발도 크네요...
0 번 연료통은 옵티머스 45보다 크고 아마 5번 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데...
이 1번은 0번보다 2.5배는 크지 않을까 싶네요. 아주 대형 버너네요...
삼발이 크기 비교인데 두께가 많이 다르네요.
이것도 얼른 정비해서 불을 보도록 하겠습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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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가 미리 작성해놓은
소개글 이고 다음 부터는 정비하고 불보는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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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정비히고 첫불 입니다. 그런데 벌건불이 심해서 압을 올리니 불 크기는
커지는데 불색깔은 바뀌지 않네요.
카페에 여쭤보니 이물질을 없애야 한다고
하시니 ...청소든 뭐든 해봐야 겠습니다.
첫댓글 노즐 확공된 불 같습니다.
구멍크기를 줄여주던가 노즐을 바꾸면 불칼라 이쁠것 같습니다.
노줄 문재갓아요
중복같은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