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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 (2)로 한 것은 이전 글이 naver bolg에서 작성한 것이고,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를 정리한 것이 2020.11.22의 분수 계산법의 문제점..이다.
혼자서 정리를 하다보니, 당연히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가 구글에 정식으로 작성되어진 글로 지레 짐작을 했다. 그래서 설마 구글에 분수 계산법의 분자는 분자 나누기 문모?가 정리 되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조금전에 검색해보니, 어라 구글 검색에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 정리 글이 없네? 왜 없는 것일까? 영어의 표현법을 몰라서 검색을 못할 수도 있는데, 영어 자료의 fraction 자료에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로 편집은 되어 있는데, 실제 계산하는 방법은 나와 있지 않다. 왜냐하면 이미 formula,law,equation의 이름으로 공개되어 있기 때문이다.
혼자서 검증하면서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를 글 작성하다보니, formula,law,equation의. fraction에 모두 적용해서 맞는지 틀리는지를 혼자서 모두 수행해야 했다..폴리텍에 있는 동안에 교학처장과의 면담에서 털어 놓고, 분자 나누기 분모에 대해 약간의 대화를 나눈 것외에는 없다. 그나마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라는 사실 정도만 인지한 상대라서 약간의 대화를 했지만, 그 뒤로, 교학처장은 의도적으로 본인을 피했다.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는 본인 혼자서 구글 자료를 분석하면서, 풀어낸 결과에 해당한다.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라는 사실을 한국의 수학 전문가들이 몰랐을까? 영어에서는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를 밝혀내고 적용한 것이 1680year으로 보여지고, Leibniz 가 dy/dx을 제시할때 풀은 듯하다. 1484year에 additon을 현대적으로 재정의를 함으로써, 산업 혁명의 기초를 제공했다. 햇빛 500nm diameter와 water molecule 250pm diaemter, hydrogen 50pm diameter를 언제 누가 각각 definition을 했는가?를 찾으면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의 계산 방법을 찾은 이를 찾을 수있다. 처음에는 분수 읽는 법의 정의 인줄 알았는데,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는 다시
로 1960year에 전기 계산기를 만든 주체가 미국과 일본이다. 이전의 계산기는 기계식 계산기였고, 휴대용 계산기를 만들어내지 못했다. 나눗셈을 할수있는 계기식 계산기를 만들어내가 그렇게 힘들었던 것이다. 1000÷4=250, 1000-250-250-250-250= 0 으로, 곱셈의 inverse를 단순 적용해서 구하는 것의 오류는 250 +250+250+250=1000으로 250 x 4=1000이고, 1000÷4=250,1000÷250=4,로 1000÷4=1000x 1/4=250.일뿐이고, 1000-250-250-250-250=0 을 전부다 설명하는 것이 아니다. 즉 한국어 수학의 나눗셈에 역수를 해서 곱해서 구하는 방법으로 역수를 구하는 방법은 오류가 너무 크다. inverse(역수) 그럼 reverse? reciprocal 이것도 역수로 번역하는 한국어 수학은 오류 투성이다. 일본어 수학을 번역하다보니 하는 핑계는 수학에서는 통하지 않는다. 전기 계산기는 1960~70년대에 만들어진 것이지 1945년 이전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즉..한국 교육부가 1946년에 만들어졌으므로, 조선 총독부 일본 핑계의 수학의 번역 오류 핑계를 대면 안되는 것이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이다...가 된다. 원래의 접근은 한국어 초등학교 3학년부터 언급되는 분수를 읽는 방법이 (분모 분의 분자)로 왜 거꾸로 읽나? 였다. 이것을 전기입자 물분자, 물분자 전기,전류의 검증의 도구로 2020.11.23 작성글에서 인식하고 글을 작성한 것이다.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를 글을 작성하고 3일인가 연속해서 추가글을 작성하면서, 해법으로 찾았다. 당연히 한국의 수학 전문가들이 알고 있고, 풀어낸 결과물로 한국어 수학 교과서를 만들었으리라 지레짐작을 하고,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를 알고 있나?를 그동안에 교육부,교육청,각종의 대학, 연구소 등에 유선 연결을 해서, 확인을 해 봤더니, 알고 있는 척하는 자칭 한국인 수학 전문가가 몇명 되긴 했는데, 이상했다. 왜냐하면 formula,law,equation에 적용을해서 확인을 했는가? 이 질문을 하면 대부분 꼬리를 내렸다. 가장 최근의 폴리텍 교학처장과의 면담에서도 직접적으로 본인이 언급을 해서 교학처장이 맞장구 치길래, 교학처장은 적어도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다를 아나보다..이랬는데, 이후에 교학처장이 슬슬 피하길래, 이상하긴 했다. 정확히 알았따면, formula,law,equation에 직접 적용해서 검증을 했는가?를 물었어야 하는데, self hold circuit(자기 유지회로)를 한참 풀어야 했던 때라, 교학처장의 처신(?)을 눈여겨 보지 않았다. 이렇게 의문을 다시 정리할 수있는 것은 전기입자 물분자, 물분자 전기,전류를 한국의 전기 전문가(?)에게 물으면 안다는 전문가가 다수이다. 그런데 입증을 해보라..라고 본인이 검증을 요구하면 대부분 함구한다. 이것은 전기입자 물분자로 혼자서 검증이 벅차서, 알고 있음직한 삼성 기흥 연구소, 현대 남양 연구소, 기초과학 연구소...등에 유선 연결이 되었을때, 전기입자 물분자를 알고 있는가?를 대등한 입장에서 검증을 요구하면? 다들 유선 연결을 일방적으로 끊었다. 개념 정리가 안되었고, 입증하는 수많은 방법이 있기는 하지만, 본인과 같이 직접 한국어로 검증하고, 입증한 상대에게는 입증하는 방법을 애둘러 표현해봤자 안 통한다.
오늘 구글 검색을 해보니,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의 위력을 실감할 수있다. 전기는 1600년부터 산업 혁명을 이끌었지만,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는 1484 ( addition_~1554 ( exponent)사이에 definition되어서 산업 혁명을 이때부터 시작한 것이다. 어디?서? 1484~1554year까지 세계 패권을 가진 것이 독일,네델란드의 동인도회사인가? 와 영국이다. 1484에 addition을 정리한 것이 영국이고, 이를 토대로 현대 수학을 어차피 분수를 계산하는 방법을 찾는 것으로 마무리가 된다. 즉 햇빛의 500nm, water molecule 250pm, hydrogen 50pm를 찾아내면, 산업 기술을 현대적으로 모두를 사용할 수있게 되는 것이다. 햇빛이 electron의 표준 상태이고, 물분자는 이 세상을 만든 대부분의 물질이다. 그리고 50pm hydrogen~ 250pm water molecule~ 520pm cesium의 거의 중앙에 위치한다. 1m에 모든 원자는 20억개에서 200억개 사이에 있고, 물분자는 40억개로 1m를 만든다. 이후에 electron= electric+ ion=electricity 는 water molecule의 hydrogen 에서 뽑아낸 electron 이다..이렇게 definition을 하고 learning을 하면 막힘없는 학습이 되고, 한국 서민의 본인처럼 50대 중반을 넘기고 추가학습으로 14year을 허비해서 풀어내야 하는 고전적인 학문을 어렵게 풀어내지 않아도 된다. 학생의 기간인 20age까지 풀어내고, 이후에 work and job 으로 원하는 만큼의 income을 얻어서 유럽과 미국 처럼 여유로운 life를 하면 되는 것이다. 여기에 bread margarine eating..은 물분자 전기,전류,전기입자 물분자를 풀어내고 나니까..결과물로 얻어진 것이다.지금 이것이 가장 필요한 것이 한국이 아니라, 북한이다. bread margarine으로 쉽게 전환이 가능하고, 북한의 식량난을 해소할 가장 절실한 방법이다. 북한 위원장처럼 뛰룩뛰룩한 몸매를 만들지 않는다. bread margarine은 taste가 없어서 많이 먹을 수가 없다.
식량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이자 refrigeration의 보급이 없어되는 것이 bread margarine 이다. 북한의 식량난 어쩌고 news를 접하게 되면, 그냥 가슴이 먹먹하다. 같은 동포라서? 막연하게 그렇게 생각한다. 한국권력이 본인에게 개 지랄 한 것도 한몫하는 부분이다. 본인은 한국 서민의 삶에 대해 연명할 생각이 없다.
수학자들이나 기초과학자는 것들의 말장난이 지긋지긋하다. 밸것도 없는 것을 포장해서, 국가 권력을, 세계 패권을 거뭐쥐고, 3대,5대, 10대가 왕노릇 햇으면 충분하지 않는가? 70년 영국 여왕을 하고도 연장을 하면서, 북한 독재 왕조 어쩌고 하는 것들을 보면 넌덜머리가 난다.
적당히 해 쳐 먹어야지..70년 여왕으로 하는 것은 괜찮고, 북한의 3대가 독재 정권 어쩌고 하는 것은 ?
남한이나 북한이나 bread margarine을 북한 서민이나 남한 서민들이 알지 못함으로해서, 언론에 의한 독재,어떤식으로든 독재가 가능하다. 한국 서민이나 북한 서민들이 bread margarine 을 모두 알고 있다면, 독재가 가능할까? 안통한다.
한가지..더..북한 말고...
그냥 한국 서민들이 알아두면 좋은 습관..
english reading을 누워서 2hour/day 를 목청껏 진행하는 것...이다. 직접들 해보시라..효과가 무엇인지? 해보면 한두달부터 몸의 체형의 변화가 일어나고, 첫번째는 목소리가 어찌되었든 변한다..이것을 한국어로 누워서 책읽기를 하면? 효과는 떨어지지만 학습 방법에서는 효과는 있긴 하다. 한국어 학습은 english reading learning 에 비해 1/10 밖에 효과 없다.
7:50 morning
이렇게 computer programming에서는 이미 분자 나누기 분모로 분수가 definition이 되어 있다. 한국어로..
분자와 분모를 dividend(피제수:중국한자)=분자=numerator, divisor(제수:중국한자)=denaminator(영어) 이렇게 이미 definition이 되어서 computor(프랑스어의 계산) calculator( 독일어:계산) operrator(영어:계산)으로 제각각 표현했을 뿐이다. 여기에, 2000년으로 넘어오면서 밀레니엄 문제 어쩌고 나발을 불었는데, 나눗셈은 빼기의 연속을 하면서, zero로 나눌때 10÷0=10, 100÷0=100,1000÷0=000 이 빼기를 적용하면 10-0=10,100-0=100,1000-0=0, 이고, 10-9=1,10-1=9로 100-10=90을 나눗셈으로 programming 을 하면 (100÷10)=(100-10-10-10-10-10-10-10-10-10-10-10=90 으로 10을 열번 빼기를 하면 100 나누기 10과 같다. 애초에 2000년의 밀레니엄 버그는 progarmming 에서 일어나지도 않는 것이다. 한국 언론에서 한국어 수학 교육을 지금처럼 분수는 분모분의 분자를 연장하기 위해서 , 잠시의 언론 플레이를 한것이다. 이미 쉬운 풀이의 한국어 산수, 수학인데, 한국의 교육부의 fraction만 거꾸로 읽기를 증거를 남기지 않고, 선생,학교,교수들이 주댕이로만 분수 읽기를 하는 것이고, 1/2로 표기를 하는 증거물에서는 잘못된 한국어 분수 읽기의 증거물이 남지 않는다.
쉬운 검증으로 한국의 학교 선생,교사,교수들에게 분수 읽는 결과를 white board에 적으시오? 이렇게 하면 한국어 분수 읽기를 증거물로 한국어읽기를 적지 않는다. 선생들이 금기어 어쩌고 하는 것을 언급하는 이유가 이점 때문이다. 지금은 스마트 폰이 보급된 상태라 학생중 하나가 한국어 분수 읽기의 선생 글씨를 사진으로 남기면, 이것이 증거물이 되어서 교육법,법률,헌법으로 법정으로 가는 증거물로 채택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서, 한국의 초중고 학생들의 휴대폰 휴대를 적극적으로 못하게 한 것이다. 학교와 선생과 교수들이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로 읽고, 쓰고, 계산하기의 삼위 일체를 하면 되는 것을 안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resistance 가 fraction으로 되어 있어서, 한국의 분수 읽기가 white board에 기록으로 남을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런 말장난과 같은 한국교육의 분수 읽기의 (분모 분의 분자)로 한국 학생들을 조롱하면서, 한국에서의 교육이 이뤄지는 2022year의 모습은 세계의 조롱거리 한국 교육으로 남을 것이고, 역사가 기록한다면, 한국 교육의 학생 상대로 어떻게 말장난을 일삼았는지를.. 기록하게 되는 날이 올것이다. 일본 조선 총독부에서 기획해서, 한국의 기초교육의 초등학교 과정에서 resistance를 제대로 학습하지 못하게 함으로써, electricity의 본질에 접근하지 못하게 100year넘게 한국인을 노예화 학교 교육 수단으로 활용되었다.
이것이 2015년에 전기입자 물분자, 물분자 전기,전류로 네이버와 이 공간을 채우기 시작했으니, 당황할만도 했겠구만...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와 연관이 없는 듯하지만, 결국 이렇게 연결되고, 한국 수학에서 전기입자 물분자,물분자 전기,전류를 감추기 위해서, 1910년부터의 일본 조선 총독부가 조선 총독부의 교육부(조선인 학생 담당) 교육청(일본에서 건너온 조선 총독부의 일본인 학생 담당) 이것은 바꾸면 교육부(일본 학생 담당)교육청( 조선 학생 담당)..
한국의 교육에서 학생들을 예체능으로 우대를 하는 이유가 ? 조선 총독부가 교육청을 통해서 일본인학생들을 우대 학생으로 분류시켜 특혜를 주기 위해서 만든 것이 시작이다. 예체능은 그래서 학습을 하지 않아도 조선 총독부의 일본 정부의 후원을 받아 최대 교육예산을 사용했고, 이것이 1945년 이후에도 어찌된 일인지 한국 교육청을 통해서 예체능을 전담으로 관리를 하는 부서가 현재까지도 교육청에 중심이다. 조선 총독부에서 일본인 학생을 전담한 예체능 이었다면 현재의 한국의 예체능을 담당하는 학생들을 선별하는 기준은?
지난 14year 간 이 학습을 해 오면서, 가장 이해하기 힘든 것이 본인 기준에서 가장 당황 스러운 것이 초등학교 3학년~6학년 산수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다..그 직접적인 이유는 일본한자+일본지렁이 문자 엉원의 한국어 산수를 이해하지 못한 것이다.원의 반지름(일본한자+일본지렁이 문자 어원) 초등학교 3~6학년=중학교 수학에서는 반경(중국한자)로 되어 있다. 지름,반지름은 원래 조선 한국어의 몇 안되는 한국어처럼 보이지만, 일본한자+일본지렁이 문자 어원을 갖다 붙인 것으로, 덮어 쓰기가 된 것이고, 이러한 것에 해당하는 것이 초등학교에 (마찰,저항)의 전기 이론 용어이다.마찰 friction,저항 resistance 가 조선 한국어 어원에서 중국한자가 (전조)이고, 저항(일본한자+일본지렁이 문자 어원)으로, resistance의 의미를 감추기위해, 한국의 초등학교에서 부터 연관된 모든 용어들이 일본한자+일본지렁이 문자로 되어 있고, 이것은 대학의 공대까지 연결된다. 전기 이론의 중심이므로 바꿀수가 없는 것이다. 바꾸지 못하니까..지난 100년동안 한국 교육부가 교육 바로 세우기 어쩌고 하면서, 엎치락,뒤치락 교과과정을 바꾼 것처럼 보이지만, 절대 손대지 않은 것이 반지름,저항, radiation (방사,복사)에 해당한다. 이것 세개는 물분자 전기입자,물분자 전기,전류를 검증하는 핵심 3개 단어에 해당하고, 이것을 english reading,speaking을 하면 최단 시간에 학습을 마무리 할 수가 있다.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이다...는 five nine(th),nine fifth (파이브 나인스,나인 핍스)= 5/9.9/5 이렇게 암기하면 celsius <--> fahrenheit를 변환하는 기본 방법이자, 나눗셈을 분자 나누기 분모로 헥깔리지 않고, 기억할 수있고, 더불어 english fraction의 핵심을 이해할 수있다.
명확하게 표기를 해주는 증거(?)가 이미 공학계산기가 이처럼 존재한다.
공학계산기를 사용할 줄 알면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를 거져 얻는 것이다. 이것을 초등학교 3학년에 공학계산기를 이용해서 선생이 1/10=1÷10=0.1 이렇게 눈으로 확인 시켜 주는데도 한국 초등학생이 혼란 스러워 할까? 공학계산기가 애초에 분수는 분자 나눈기 분모를 보여주기 위한 수학 도구 인 것이다. 이것을 calsES를 google play에서 공짜(유료 광고 있음) app을 설치하는 것으로 이용할 수있다. 첨부된 것처럼 광고라해봐야 위에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뜨는 정도이므로, 공짜 앱으로 사용하는데 문제 없다. 공학 계산기= 분수는 분자 나누기 분모를 첨부된 자료처럼 보여주기 위한 기본 도구 일 뿐이다. 실제 계산기로 사용도 가능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