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각한 군부대 해체!
세계 유일 분단국가에서 군부대 해체 웬 말인가?
☞ 이처럼 경제와 외교가 모두 무너져가는 와중에 우리 군대는 이런 모습이 되어버렸다.
▲ (펌글) “강원도 고성 육군 36사단 해체 강원도 고성군에 자전거를 타기위해 놀러 갔다가 택시운전기사분이 서울에 가면 사람들에게 꼭 알려달라고 하는 내용을 듣고 사안이 너무 중요하여 전달한다.”
● 심각한 군부대 해체! 세계 유일 분단국가에서 군부대 해체 웬 말인가?
☞ 이처럼 경제와 외교가 모두 무너져가는 와중에 우리 군대는 이런 모습이 되어버렸다.
▲ (펌글) “강원도 고성 육군 36사단 해체 강원도 고성군에 자전거를 타기위해 놀러 갔다가 택시운전기사분이 서울에 가면 사람들에게 꼭 알려달라고 하는 내용을 듣고 사안이 너무 중요하여 전달한다.” **** ▲ 동부전선 핵심전력 날리는...육군 2사단 해체
▲ 육군 2개 군단, 6개 사단 해체.. ‘인구절벽’대비 부대구조 정예
▲ [국방개혁] 육군 1.3군 해체, 예하 사단도 통합
▲ [국방개혁] 육군 1.3군 해체, 예하 사단도 통합
****
▲ 文 정권에서 해체된 군부대... 뻥 뚫린 전방부대
문재인정권이 들어서면서 경제파탄, 안보파탄, 외교파탄에 이르고 있다.
본래 세계적으로 좌파정권이 들어서서 경제가 성공한 유례가 없다.
그들이 그토록 찬양하던 베네주엘라처럼 선심성 포퓰리즘 정책으로 나라 곳간은 비워져가고 있음에도 공무원은 일본의 몇배를 채용하고 있다.
부유했던 베네주엘라가 폭망한 것이 안 보인단 말인가?
한-미-일 동맹은 계속되는 반일선동으로 깨고 있고 충격적이게도 지소미아 파기를 해버렸고 이제는 러시아 비행기가 앞마당에 다녀가는등 타국이 함부로 넘볼 정도로 지금 한-미-일 동맹은 균열이 날로 심해져가고 있다.
오랜 좌파들의 숙원인 미군철수가 일어나면 그야말로 이 나라가 넘어가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이처럼 경제와 외교가 모두 무너져가는 와중에 우리 군대는 이런 모습이 되어 버렸다.
함박도는 북한땅이 되버렸고 철책선 부수고 GP철수하고 우리 영공에 러시아 비행기 쓰윽 다녀가고, 중국 잠수함은 서해를 훑고 지나가고 북에선 툭하면 미사일 쏘아대고 지소미아는 파기하고, 군대 근무개월은 점점 축소하고 ~~~
군인들은 스마트폰 삼매경에... 이게 북한과 대치한 아직 끝나지 않은 전쟁국인 대한민국의 안보상황이다.
그런데 더욱 충격적인 것은 군대를 계속 해체하고 있다는 것이다.
통일을 목전에 둔 것이 아니라 지금도 연일 북한이 핵으로 위협하며 미사일을 쏘아대고 있는데 말이다.
문재인은 공산주의자란 해시태그가 괜히 붙는 것이 아니다.
현재 강원도 고성 전방을 지키고 있는 육군36사단을 해체시켜 북한이 밀고 내려 오면 그냥 뚫리는 상황이라고 아주 심각한 상황이라고 한다.
장교들이 택시를 이용하면 너무 걱정이 되어 택시기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