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은 13일 등교시간에 목포홍일중․고, 혜인여중․고, 덕인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흡연·약물·마약 오남용 예방을 위해 목포 학부모회 총연합회를 비롯한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목포 학부모회 총연합회가 주도적으로 준비하해 목포시보건소, 목포시경찰서와 연계해 실시했다.
캠페인을 통해 펜타닐을 비롯한 약물 오남용 급증의 심각성과 위험성을 알려 흡연과 마약의 경각심을 갖는 계기가 됐다.
정대성 교육장은 “우리 학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교실 만들기에 학부모와 유관기관이 하나 된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시고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내 자녀만이 아닌 모든 학생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를 담은 캠페인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교육지원청은 이번 캠페인에 이어 학부모회와 함께 가족 간의 소통을 주제로 한 심리회복과 정서 지원 가족 소통 캠프를 오는 22일 전남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63801
목포교육지원청 등굣길 흡연·마약 예방 캠페인 전개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은 13일 등교시간에 목포홍일중․고, 혜인여중․고, 덕인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흡연·약물·마약 오남용 예방을 위해 목포 학부모회 총연합회를 비롯
www.miraenews.co.kr
#목포교육청 #정대성교육장 #흡연예방 #마약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