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괴산군수 배 배드민턴 대회 개최
[충북 괴산타임즈 임성호 기자]= 2023년 괴산군수 배 배드민턴 대회가 10일 목도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렸다.
대회에 앞서 송인헌 군수는 성규철(괴산군 배드민턴협회) 씨에게 표창패를 전수했다.
박태성 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진행된 이번 괴산군수 배 배드민턴 대회는 괴산군 배드민턴 동호인 100여 명이 참가하여 각 급수별 예선리그를 거쳐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송인헌 군수, 김영희, 김주성, 안미선, 송영순 의원, 이태훈 충북도의원, 선수, 임원 100여 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쌓아온 실력과 경기력을 발휘하는 대회가 되었다.
송인헌 군수는 배드민턴 경기는 계절과 관계없이 실내는 물론 실외운동으로 전신운동, 균형감각, 집중력 및 정확성을 요구하는 스포츠라며, 오늘 경기에 참여한 선수들은 배드민턴 경기를 통해 소통 화합하며 남을 배려하며 함께 어울리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또한, 괴산군은 체육발전을 위하여 괴산스포츠타운, 장애인들을 위한 반다비 국민체육센터, 6개 읍·면에 조성 중인 체육시설에 640억 원을 투자하고 있다며, 향후 괴산 전지훈련 특화 체육시설 및 생활 체육인들이 찾는 도내 유일의 명품체육 도시로 도전과 변화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자연자원을 활용한 관광, 레저스포츠의 발전과 체육시설 인프라 확충으로 "건강한 괴산", "스포츠 중심도시"로 한층 성장하는 괴산군이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