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십거리로 다루지 말자해놓고, 이런 수준의 얘기를 논란이라고 토론하고 앉아 있음 ㅉㅉ
84848484하니까 48이 된다고 하질 않나 닦아주고를 나죽어라고 하질 않나, 누가 논란을 만드는 건지. 이러니깐 나무위키가 유언비어의 온상이죠.
토론한거 대충 읽어보니 어차피 유언비어가 퍼지고 있으니 위키에 실어서 반박하자는 개소리하는데 환단고기를 교과서에 넣자는 얘기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군요. 명백한 음모론을 음모론이라 하지 않고 나름 근거가 있으니 마치 관전의 차이 인거 마냥 동급취급해서 토론 해보자 인데 이게 전형적으로 반지성주의가 퍼지는 행태죠. 언급했던 환단고기도 그렇고 창조론도 그렇고요.
실제로 암시가 없는 자살도 많고 전날 환하게 웃다가도 다음날 죽고 하는 경우도 많은데 오인혜 배우 지인도 아니고 썡판 남이 제3자가 되도 않은 근거로 끼워맞춰서 암시라고 고인 모욕하고 있네요.
아마 어차피 돌아가신 분이니 투명성 요청 할 가능성도 없니깐 진짜 아무 얘기나 하는 듯 합니다.
첫댓글 디시위키 이딴 더 이상한데가 날뛰어서 덜해보일 뿐이지 아무래도 저기도 태생이 그렇다보니 ㅎㄷㄷ
나무위키가 수준이 낮은 게 문제가 되지는 않고, 그런 나무위키를 사람들이 무비판적으로 수용하는 인터넷 유일 소스로 받아들이는 문화가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