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 크리스마스날에 방문했습니다.
모가 비제휴업체구요. 위치는 문화의거리 건너편 부평시장쪽에 있습니다.
부평쪽 롯데시네마 앞에 있는 모텔촌에 모가 제휴업체가 많이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연휴다보니 방도없고 또 다른 날에 비해서 좀 과도한 가격때문에 찾다찾다 부평시장쪽에 있는 비제휴업체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칼튼 모텔 모습입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곳은 일반객실이구요. 처음에 들어가면 객실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기본에 충실하다는 느낌?? 과하지도 않고 그냥 하룻밤 자고 가기에 딱 좋은 그런 객실의 느낌입니다.
침대쪽에서 본 TV와 컴퓨터와 같은 각종 비품들의 모습입니다. TV아랫쪽에는 냉장고와 정수기, 그리고 컵소독기가 위치해있더군요.
TV쪽에서 침대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그냥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이죠? 침대는 깔끔하고 푹신푹신했습니다. 모든 불을 끄고 침대위 조명만 켜면 정말 아늑한 분위기가 연출되더군요..^^
침대쪽에서 객실 입구를 본 모습입니다. 유리문은 화장실이구요. 화장실 내부는 밑에서 보여드릴께요.
침실과 거실사이에 있는 커튼을 쳤을 때 모습입니다.
커튼을 쳤을때 침대를 바라본 모습.왠지 둘만의 공간이 만들어지는거 같지 않나요??
화장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변기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구요. 샤워실과 화장실은 저렇게 유리창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이렇게 유리창과 유리문으로 완전 분리되어 있구요. 안에서 사우나(?)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샤워실 안에서 화장실 변기를 바라본 모습. 변기 옆에 초록색으로 벽에 붙어 있는건 전화기구요. 객실로 전화가 오거나 급하게 카운터로 연락을 해야 할 일이 생기면 저렇게 비상시에 전화 할 수 있도록 배려해놨답니다.
이건 욕실 내부 샤워실 유리칸막이 안에 있는 그 사우나(?)를 즐길수 있도록 해주는 기기입니다. 한번 사용해 보고 싶었지만 사용하기가 두려워서 안써봤어요. 욕실 안에 욕조가 없어서 목욕은 할 수가 없는데 욕조 대신 사용할 수 잇는 편의시설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이상 인천 부평시장에 칼튼 모텔 숙박 후기였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하룻밤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을 발견해서 좋았습니다.
모가와는 비제휴업체이긴 하지만 크리스마스나 특별한 연휴가 있는 날 모가제휴업체에 객실이 없을때 이런 곳 한번쯤 가보는 것도 괜찮을꺼 같해요.^^
첫댓글 샤워하시고 사진찍으신거에요??ㅋㅋㅋ 욕실에 물방울이 송송 달려있네요^^ㅋ
음..생각보다 괜찮네요...비록 제휴가 안되었지만 잘 보고 갑니다~
여ㅑ기 열번도 넘게 가봤어요^^:;; 참 괜찮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