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실제 회원이 천만을 육박하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애터미를 알고있거나 사업을 하고있는 사람들을 쉽게 만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렵지 않게 듣는말중 "애터미는 돈이 안돼요" 정말 그런가요? 맞습니다. 애터미도 돈이 안되는거 맞습니다. 세상에는 80:20의 법칙이 존재 합니다. 일명 파레토 법칙이라 하지요. 헌데 앞으로의 세상엔 99:1의 법칙으로 변해 간답니다. 애터미 역시 그리 변해갈 것이고요. 그래서 애터미도 어려울 것으로 본다고요?
여러분 20% 또는1%에 속한다는 것은 무슨 의미 인가요? 그것은 본인이 결정하는 것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찮아 하고 게으르고 핑계대기 좋아하고 먼저하기 싫어하고 쉬운일도 계속하기 싫어하고 모든것을 남이 해주기 바라는 한 마디로 노력은 하지않고 남의 노력으로 그 결실은 같이 누리고 싶은 아주 이기적인 마음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이 보통사람들의 마음이라고 합니다.
이런 마음들은 애터미에서도 여실히 드러나고 있는것 이지요.
애터미 국내회원이 400만명 유지하고 있을때 석세스세미나 참여인원은 평균 12,000명 수준이 었습니다. 석세스세미나는 일반 소비자는 참석하지 않습니다. 사업자만 가거나 또는 최소한 알아보러 갔을겁니다. 그리고 12,000명만이 전체 사업자라고 보진 않습니다. 그 보다 훨씬 많은 두배이상의 사업자가 참석하지 않았으리라 짐작 합니다. 그래봐야 36,000명 더 계산해서 40,000명으로 보자구요. 겨우 40,000명 정도가 사업자로 구분할 수 있는 정도 입니다.
4백만:4만 애터미 실제 사업자는 1%밖에 되지 않는다고 추정하는 이유 입니다. 그 당시 오토판매사 교육 참여인원은 4,000명이 채 안됬어요. 역시 그 안에서 또 1%를 점유할 뿐 입니다.
여러분은 실제 사업자 였는지 되 묻고 싶습니다. 진정한 사업자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사업자는 핑게를 대지 않습니다. ■사업자는 시간이 없다는 말을 하지 않습니다. ■사업자는 시스템에 올인 합니다. ■사업자는 꾸준히 학습하며 파트너에게 전달 합니다. ■사업자는 늘 먼저 합니다. ■사업자는 매사를 긍정적으로 봅니다. ■사업자는 적을 만들지 않습니다. ■사업자는 반드시 성공할 사람들 입니다.
회원의 99%가 이러한 행동들을 하지않으며 그들은 아무리 오래해도 쉽게 돈이 되지 않습니다. 돈이되는 행동을 하지 않는거죠. 늘 이유와 핑게 뒤에 숨게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단적으로 말해서 사회의 어떤 시스템도 애터미 만큼 쉽게 돈이되는 곳이 없습니다. 돈이 되는곳은 막대한 노동력과 시간을 대가로 해야하지요. 그러나 상속없이 본인 노동력이 끝나면 경제력도 끝나게 되었습니다. 경제능력이 노동력을 초과할 때 비로서 개인독립 기념일이 된다고 어제 경제 유튜브에서 들었습니다. 우리가 개인독립을 완성하기 위해선 애터미가 유일한 대안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애터미를 정확히 바라볼 수 있는 혜안을 갖도록 부탁을 드리고 있습니다. 애터미의 정체성은 고정식이 아니라 시대의 변천에 따라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학습이 필요하고요. 성공을 하기 위해선 사람들이 나를 떠나지 않도록 내가 좋은사람이 되는겁니다.
한마디로 공부하고 출근하는 심정으로 시스템에 올인하고 좋은사람으로 불려지면 성공할 수 있는게 애터미 사업자 입니다.
이래도 사업자 안 하실 겁니까?
아니라면 속상해하지 마시고 편하게 소비자로 남겠다고 스폰서와 주변에 선언 하세요. 그래야 본인도 편하고 여러사람 편하게 해 주는겁니다.
내가 하고싶은 일을 정할 수 있고 하기 싫은일은 하지 않을 수 있는 개인독립을 선언하는 날이 모두에게 희망이 되기를 소원하며 비오는 날 아침 춘천에서 한 말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