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에 대한 기대감
새중앙총회가 9월 19일(목) 오전 11시에 총회사무실에서 제5회기 정기총회를 개최합니다. 어려운 형편에도 총회를 이끌어온 임원진의 수고와 헌신에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행정과 재정 및 각 부서는 일 년간의 진행과정을 잘 정리해 주시고, 새로운 임원진 선출을 위하여 기도하면서 준비하여 아름답게 마무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총회를 위하여 헌신하겠다는 총회장 후보들의 공약을 살펴보며, 성실하게 실천하여 총회설립정신을 지켜가길 기대합니다.
새중앙총회는 신생 중소교단으로서, 미래에 대한 작은 꿈과 이루어야 할 목표가 있습니다. 꿈은 크지만 이루어 가는 과정은 작은 것부터 차근 차근 이루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만사에 때가 있듯이 우선순위를 잘 정해야 합니다.
복음 전파가 예루살렘부터 시작 하듯이 총회의 목표는 자립(自立), 자강(自强)이 먼저입니다.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합니다. 실적을 쌓기 위해 조급하게 서두르면 처음에는 빨리가는 듯 하지만 멀리가지 못하여 기진하고 맙니다. 빨리 가려면 혼자 가면 되지만, 멀리 가려면 함께 보조를 맞추어 가야 합니다.
이번 정기총회는 총회설립이념을 상기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헌신하고, 복음전파를 위하여 눈물 흘리며, 제자양육을 위하여 땀을 흘리려는 각오를 다지는 후보자들이 되길 바랍니다.
그래서 총회원들의 흩어진 마음을 사랑으로 다시 모아서 총회를 위하여 관심을 갖고 기도하며, 신학생들의 찬송과 글 읽는 소리가 들리며, 각 교회에 새로운 성도들이 조금씩 조금씩 늘어나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는 총회가 되길 기대합니다.
섬기시는 교회와 총회에 추석 보름달 같은 즐거운 일들이 풍성하시길 기도합니다.
예수사랑선교회 임 웅 빈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