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크리스챤신문이 주관하고 서울 금란교회가 후원하여 세계한인 목회자 및 평신도대표 세미나가 워커힐및 인천송도쉐라톤호텔 금란교회에서 3박4일[4/17-4/20] 간 집회가 있었다. 남가주장로성가단이 개회예배와 개강예배에서 각각 찬양을 그리고 금란교회 수요예배에서 찬양을 드렸다. 우리는 미국에서 4/16 주일예배를 드리고 밤비행기에 올라 13 시간 이상 을 비행한후 인천소재 해수사우나에서 피곤을 풀고 곧장 여의도 광장앞 KBS 및 국회의사당 근처 벚꽃이 만발한 여의도를 방문 하였다 마침 지방에서 올라온 벚꽃구경 행렬과 맞물려 꽃구경인파가 많았다...오랫만에 경험하는 먹거리 판매행렬까지 한몫하며~~
벚꽃이 제철을 만난 여의도 KBS 옆에서
1980 년? 대에는 불과 3-400명정도 이던 망우리소재 금란교회가 2000년대 들어서며 교회신축후 출석교인 150.000명 이상? 교회로 부흥하여 본당기준 강단 좌우로 250명석의 찬양대석500석 찬양대 및 오케스트라 등으로 찬양이 힘이있고 우렁차고 예배가 은혜가 넘치는 예배를 실감했음. 금란교회 수요 예배겸 말씀 세미나에는 본교회 찬양대 250 석 관현악연주등 군포제일교회 찬양대 250명이 그리고 남가주 장로성가단 뉴욕선교찬양앙상블 및 특별찬양자등 말씀과 기도 사이사이 찬양순서와 국가와 민족 교계를 위한 통성기도 시간에는 엄청난 성령님의 역사하심을 느기며 은혜의 열기가 온성전안을 뜨겁게 달구어 밤 늦게 까지 집회가 계속 되었다.
부평순복음교회 기독 역사박물관을 방문 조선초기 선교사 및 순교자들의 역사를 한눈에 볼수있는 박물관 오래된 고증자료들을 ?아 최신 영상물을 IT 선진국답게 컴퓨터모니터를 활용하여 편집 부목사님들의 상세한 부언 설명을 곁들인 기독교 역사를 다시한번 riview 한 은혜의 시간을 갖었다. 부산 수영로교회[담임목사;이규현 ] 원로목사이신 정필도 목사님께서 1 부[오전 7시예배]에서 설교를 하신다 오늘 1부예배에 찬양순서로 예배를 드림: 오전 7시 예배인데도 찬양대석 에 250 명 가까운 대원이 함께하였음 ( 동생부부:이진표 가 1부 성가대로 헌신중인데 오전 5:30 분부터 연습이라서 5:20까지는 착석한다고함)
L.A.에서 목회하시다 귀국하시어 순복음안락교회에 담임[정석진 목사]목회중 전임단장이신 최세용장로 께서 중고교(50년전)시절 출석하던 울산 대흥교회에서 주일저녁 특별찬양예배를 자매결연 성가단인 부산장로성가단과 함께 음악예배 순서를 진행 및 연합 찬양을 드림
목요일 하루 찬양예배가 없는날 군산 부안 변산쪽 새만금 방조대 및 채석강 등 전주 등 관광 부산에서 1부,3부주일예배후 동백섬 주변 산책 변산근처 채석강? 에서 남가주장로성가단을 배후에서 보이지 않게 섬기는 하나님의 딸들 수영로 교회 교회 탐방후
|
출처: LA 카루소 원문보기 글쓴이: LA카루소
첫댓글 감명 깊게 보았습니다. 이장로님은 우리 친구들의 영광이요,
자랑스러운 KOREAN입니다. LA여 영원하소서 !
할렐루야! 이장로님의 음악을 통한 하나님 섬김이 정말 멋져보입니다.
오랫만에 귀국하여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돌리셨군요. 아울러 이곳 저곳 아름다운 여행을 하면서 고국에 대한 뿌듯한 마음을 가지셨다니 우리도 아주 많이 기쁩니다.
아름답고 귀한 찬양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한 장로님들의 귀한 찬양 감사합니다.
시간이 없어서 같이 한 시간이 너무 짧았습니다. 다음에 시간을 충분히 내어 동문들과 즐거운 시간을 많이 가지기 바랍니다.
남가주 장로 성가단의 모국 공연을 무사히 끝내고 고국에서는 귀한 시간 보내고 돌아온 이득표 장로님 수고 하셨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한번 만나길 기원 합니다.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장로 성가단의 이모습 저모습이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