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을 보면, 하나님께서 일곱 우뢰를 발하게 하셨으나 사도 요한에게는 그 내용을 인봉하고 기록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일곱 우뢰가 발할 때에 내가 기록하려고 하다가 곧 들으니 하늘에서 소리나서 말하기를 일곱 우뢰가 발한 것을 인봉하고 기록하지 말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10장 4절
그렇다면 일곱우뢰는 영원히 봉한 상태로 있는 것일까요?
신학자, 목사들은 한결같이 '이 비밀은 인봉되었기 때문에 알 수도, 알 필요도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정말 알 필요가 없다면 애당초 성경에 기록되지도 않았어야하죠.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굳이 일곱우뢰를 발하시고 인봉하셨습니다.
이는 일곱 우뢰를 통해 오직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만 알려주고자 하신 뜻이 있는 것입니다.
인봉된 일곱 우뢰(우레)는 개봉될 때가 있다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요한계시록 10장 7절
'하나님의 비밀'이란 같은 장 4절을 보면 인봉된 일곱우뢰를 가리킵니다.
그런데 7절에서는 그 비밀이 이루어진다고 했으니,
반드시 일곱우뢰의 비밀이 개봉되어야하는 것입니다.
일곱 우뢰(우레)는 무엇인가?
성경에는 하나님의 음성이 우뢰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제대로 알아듣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그 음성이 우뢰 소리로 들렸기 때문입니다(요 12:28-30)
요한은 특별히 하나님의 음성을 바로 들을 수 있는 귀를 허락 받았기에 일곱 우뢰도 제대로 알아듣고 내용을 기록하려고 했지만
인봉하라는 명령이 내렸으므로 그저 일곱 우뢰라고 기록하고 말았습니다.
일곱우뢰에서 '일곱'은 완전수입니다. 하나님께서 천지창조 후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며 그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셨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일곱우뢰는 '완전한 우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완전한우뢰는 한두사람 앞에서 말하신 우뢰가 아니라 하나님의 백성들을 모두 모아 놓고 발표하신 우뢰가 완전한 우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경 역사를 보면 하나님의 백성들 전체를 모아 놓고 하나님께서 음성을 발하신 때가 단 한 번 있는데요,
모세시대 시내산 화염 중에서 십계명을 반포하신 때입니다.(출19:17-18 , 출20:1-3,17-18)
하나님께서는 온 이스라엘 백성 앞에서 친히 첫째 계명부터 열 번째 계명까지 말씀하셨으나,
백성들은 이를 알아듣지 못하고 우뢰 소리만 듣게되어 매우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므로 시내산에서 발한 우뢰는 십계명을 가리킵니다.
십계명과 하나님의 절기
그런데 사실 십계명은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성경은 일곱 우뢰인 십계명이 인봉되었다고 했을까요?
이는 십계명과 동일한 뜻을 가진 율법이 인봉되었다는 뜻입니다.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이 말들을 기록하라 내가 이 말들의 뜻대로 너와 이스라엘과 언약을 세웠음이니라 하시니라 ··· 여호와께서는 언약의 말씀 곧 십계를 그 판들에 기록하셨더라
출애굽기 34장 27-28절
하나님께서는 이 말들의 뜻대로 언약(=십계명)을 세웠다고 하시고 언약의 말씀(=십계명)을 돌비에 기록하셨습니다.
그런데 같은 장의 문맥을 살피면, 십계명과 동일한 뜻을 가진 '이 말들'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라는 말씀이었습니다.
너는 무교절을 지키되 ··· 칠칠절 곧 맥추의 초실절을 지키고 가을에는 수장절을 지키라 ···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이 말들을 기록하라 내가 이 말들의 뜻대로 너와 이스라엘과 언약을 세웠음이니라 하시니라
출애굽기 34장 18-27절
따라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라는 말씀과 십계명을 지키라는 말씀은 같은 뜻인 것입니다.
이는 절기를 지킴으로써 십계명을 온전히 지키게 된다는 사실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하신 첫째 계명과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는 둘째 계명은
유월절을 지킴으로 완수할 수 있습니다. 유월절을 지키면 다른 신들은 벌을 받고 오직 하나님만 섬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 성경 가르침을 모르는 사람들은 십계명은 중요시하면서도 절기는 지킬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이로 보건대, '인봉된' 일곱 우뢰는 하나님의 절기를 가리킨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인봉된 일곱 우뢰의 비밀은 '새 언약의 절기'
요한계시록에서 말한 인봉된 일곱 우뢰는 정확히 말하자면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의 절기를 가리킵니다.
예수님께서는 모세 시대에 반포된 구약의 절기를 신약시대 새 언약의 절기로 바꿔주셨습니다(마5:17, 히7:12)
새 언약의 유월절로 죄 사함과 영상 축복을 주시고, 오순절로 성령을 부어주셨으며, 초막절로 생명수를 약속하셨습니다.
그러나 이런 축복 가득한 새언약 절기들은 점차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예수님과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 교회가 세속화하고 타종교의 교리가 유입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사단의 훼방은 성경에 이미 예언된 바입니다.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
다니엘 7장 25절
이렇게 사라진 새 언약의 절기는 오늘날까지 잊혀졌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일곱 우뢰가 인봉될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계10:4)
누가 인봉된 일곱 우뢰의 비밀을 개봉하는가?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요한계시록 5장 1-4절
사도 요한은 책이 개봉되지 못하는 것을 보고 크게 울었습니다.
그 인봉된 비밀이 인류 구원과 직결된 매우 중대한 문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비밀을 개봉할 분이 있습니다. 그 분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내가 또 보니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사이에 어린양이 섰는데 일찍 죽임을 당한 것 같더라
요한계시록 5장 5-6절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인봉한 비밀을 개봉 할 수 있습니다.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을 의미하는데(계22:16), '일찍 죽임을 당한 어린양'이라고 했으니
십자가 고난 이후 등장하시는 재림 예수님을 가리킵니다.
그러므로 일곱 우뢰의 비밀은 오직 재림 그리스도만이 개봉할 수 있습니다.
성경에는 분명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절기가 기록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새 언약 절기가 모두 폐지 및 변개된 후에는
어느 누구도 절기의 축복을 깨닫거나,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아무도 일곱 우뢰의 비밀을 개봉하지 못한 것은 성경의 예언대로였습니다.
그리고 이 시대에 오직 안상홍님만이 2천년 전의 새 언약 유월절을 비롯한 3차의 7개 절기를 가르치고 지키셨습니다.
그러므로 일곱 우뢰의 비밀을 개봉하시고 그 속에 담긴 깊은 뜻까지 완전히 드러내신 안상홍님이야말로
다윗의 뿌리이시며,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https://ahnsahnghong.com/church-of-god/7-thunders/#
해당 내용은 안상홍님께서 저술하신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책에서 더 자세한 진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1장부터 3장까지의 내용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https://ahnsahnghong.com/teaching/the-mystery-of-god-and-the-spring-of-the-water-of-life/
첫댓글 일곱 우뢰의 모든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멘~! 일곱우뢰의 비밀을 알려주셔서 지금은 죄사함의 약속이 담긴 대속죄일을 지킬 준비 중이네요~! 절기를 회복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진정 감사드립니다!
다윗의 뿌리이신 재림예수님만이 인봉된 일곱우뢰의 비밀을 개봉하실 수 있기에 일곱우뢰의 실체인 3차 7개절기를 알려주신 분이 유일하게 안상홍님이시기 때문에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다윗의 뿌리요 재림예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아멘! 3차7개 절기를 온전히 회복해주신 안상홍님은 우리가 반드시 영접해야할 마지막 시대 구원자이십니다!
인봉된 일곱우뢰인 새언약 절기들을 개봉하여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심이 분명합니다!
아멘! 성경의 인봉된 비밀을 개봉하여 절기를 회복해주신 안상홍님 믿고 절기 지켜서 같이 구원받읍시다!
인봉되었던 일곱우뢰의 비밀을 개봉하신 다윗의 뿌리는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니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고 영접해야겠습니다!!
안상홍님을 영접해 절기를 깨닫고 지키게 되었음에 감사드립니다. 세상 끝날까지 모든 절기를 지키는 우리가 됩시다!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인봉되었던 일곱우뢰 즉 3차 7개절기를 개봉해주셔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은 참 하나님이시며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아멘! 또한 절기를 회복해주신 목적 또한 절기를 통해서 오직 지성소의 실체이신 하늘 어머니께 나아갈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절기를 회복하여 구원의 깊은 비밀 까지도 알려주시고 우리의 구원자 하늘 어머니를 증거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진정 감사드립니다.
일곱 우뢰를 개봉하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임하신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