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은 베트남의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으로 올드타운은 유네스코 지정 문화유산이기도 하다. 고풍스러운 풍경과 함께 밤이 되면 여기저기 걸리는 홍등으로 만들어내는 아경이 운치를 더한다. 소박하고 아름다운 마을로 여행객에게 인기가 좋다. 호이안 자유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호텔 선택 중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수영장이라고 할 수 있다.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수영장이 매력적인 호이안 호텔 4곳을 익스피디아가 소개한다.
휴양지 느낌 가득 - 벨르 메종 하다나 호이안 리조트&스파
호이안 올드타운 근처에 위치한 아르데코풍의 4성급 호텔로 널찍한 발코니와 객실들을 둘러싸고 정중앙 위치해 있는 수영장이 매력적인 곳이다. 특히나 수영장 주변에는 야자수가 즐비해 있어 선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휴양지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사우나와 풀 서비스 스파로도 유명한 곳이다. 호텔 객실은 레드+화이트+블랙의 조화로 고풍스러운 베트남 스타일의 분위기를 느낄 수가 있다. 또한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가격 대비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다.
호이안 투본강을 바라볼 수 있는 위치에 있는 호텔-어린이 수영장과 2개의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유아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호텔이다. 무엇보다 호이안 리버 타운 호텔은 객실과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투본강의 야경이 아주 매력적이다.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와 가까운 곳에 있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호텔 내에는 수영장 외에도 다트 보드, 전용 해변, 피트니스센터 등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익스피디아 평점 4.9점의 4.5성급 호텔로 2개의 야외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 내에는 2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베트남과 프랑스의 전통양식이 섞인 호텔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멋진 곳이다. 특히나 야외 수영장에는 멋진 조형물과 함께 디자인이 되어 있어 인기가 좋다. 화이트+우드 인테리어와 복층으로 구성된 객실도 보유하고 있어 부모님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호텔이다.
가성비 좋은 호텔로 호이안 외곽에 위치해 있어 조용하고 아늑한 시골 풍경을 느낄 수 있다. 드넓은 자연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는 것도 이 호텔만의 매력! 객실은 넓고 청결하며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고즈넉한 여유로운 전망을 즐길 수 있다. 관광지와는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지만 호텔에서 올드타운과 안방비치까지 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주변 관광하기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