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무한로딩때문에 전화를 해서 클레임을 넣었는데
KT몰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상담원:유상수리인지 무상수리 인지 상층부에서 논의하고 결정한후 연락을 다시 드리겠습니다.
[그 상층부가 어딘지 참..]
나:그럼 수리후에도 동일증상 나면 어떻게 해주실건가요?
상담원: 고객님께서는 구입하신지도 오래되었고[저 1년안되었습니다.]
소비자 과실인지 아닌지 아직 판단이 안되어서 잘모르겠으나
또 as를 받으셔야 할것 같습니다.
나: 소보원에서 봤는데 동일증상 4번이상이면 바로 환급조치 가능하다던데요
상담원: 죄송하지만 다시한번 알아보셔야 겠습니다. 잘못알고 계신것 같은데요.
문제가 있으면 구매하시고 바로 연락주시지요.. 지금은 너무 늦어서..
나: 보증기간이 일년인데 늦었다니요?
상담원: 제말은 구입당시부터 증상이 있으시다고 하셨는데 그때 연락주셨으면
환불이 신속히 가능했을텐데 지금은 좀 기간이 오래되어 불가능 하시다고 합니다.
이렇게 통화하고 유상수리인지 무상수리인지 연락은 준다고 하네요ㅣ..나참..
일년보증 끝나고 동일증상 나오면 어쩔런지..이래서 환불요구한건데..
KT몰...다른 대형쇼핑몰보다 정말 좀 아니네요..
어쩌면 좋습니까;;;; 전빨리 환불받고 다른거 사길원했는데.
그리고 인터넷좀 뒤지다보니 터치스톤테크놀로지 대표가 서상봉 이사라는데..
이사람 잡을 방법 없을까요..
소재지 이렇게 나왔는데 벌써도망 갔겠죠?서울 강남구 삼성1동 162-2
이사업 참여했던걸로 나오는데 부도났으니 걍 도망갔겠죠?
사업주관 : (사)한국ICMS협회
ICMS사업본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산 111-8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타 5층
TEL : 031-259-7250 FAX : 031-259-7251
Home Page : www.kicms.or.kr
첫댓글 중국에 가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