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여드름흉터 깨끗하게 해줄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 & 여드름스킨 추천
고등학교 다닐 때 여드름이 많이 났었습니다.
그때는 그냥 대학만 들어가면 다 없어진다는 어른들 말만 믿고 그냥 놔뒀어요.
어른들 말씀마따나 대학 들어오니까 정말 없어지긴 없어졌는데
문제는 이 빌어먹은 흉터가 남았다는겁니다.
차라리 트러블 돋는게 낫지 이 얼굴에 가득한 여드름흉터를 대체 어떡하면 좋을지 막막합니다.
여드름흉터 지우는 방법하고 사용하면 좋은 스킨로션 같은 화장품 추천 좀 해주세요.
레이저, 이런거말고 평소에 생활하면서 실천할 수 있는 법이었으면 좋겠네요.
친구한테 들으니까 무슨 리스킨 EGF 슈퍼바머라고 세포를 자라게 해주는 화장품같은게 있어서
그거 바르면 얼굴여드름흉터가 좀 가신다는데 정말 효과가 어느 정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보기에 여드름자국이 징그럽다고 여자애들이 가까이 오려고 하지도 않아요
이대로 2년만 더 있으면 얼굴여드름흉터 때문에 마법사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제발 절 이 빌어먹을 여드름흉터에서 자유롭게 해주세요. 제~발!!!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으로 제일 확실한 건 피부과 시술이죠.
시술 중에 프락셀이라고 해서 넓어진 모공을 좁혀주는 게 있는데 여드름흉터도 지워준다고 합니다.
피부과에서 여드름 관련 시술을 받는 방법은 무엇보다 확실하고 즉각적인 효과가 장점인 반면
피부가 붉어지거나 약해지는 등 다소의 후유증이 있다는 거죠.
이런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피부과에서는 시술 후 피부재생화장품을 발라 관리를 해주는 방법을
상담할 때 추천하곤 합니다.
제가 이 시술을 받아보긴 했는데 여드름이나 여드름 흉터 때문은 아니고 얼굴에 넓어진 모공을 좁히려고 받았어요. 하고나서 리스킨 EGF 슈퍼바머라는 피부재생화장품을 사용했었는데 시술 후에 약해졌던
피부가 사용함에 따라서 매끄러워지고 탄탄해지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이마에 있었던 좁쌀여드름도 없어졌는데 이건 화장품 덕인지 시술 덕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알아보니까 피부재생을 도와주고 탄성세포를 생성시켜주는 EGF라는 상피세포재생성분이 있어서
안티에이징이나 흉터치료에 있어서도 알아주는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얼굴여드름흉터를 케어해주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왠지 화장품만으로도
피부가 쫀쫀해지고 하는 느낌을 생각해보면 왠지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강력한 효과였습니다. 친구분이 여드름으로 생긴 상처에 추천하셨다니 한 번 써도 손해는 안볼 것 같습니다.
일단 여드름으로 생긴 상처라는 1차적인 목적이 아니라도 나이를 먹으면서 생기는 주름이나
각종 노화에 대한 방지차원에서라도요. 남자도 어려보이기 위해 여성 못지않은 시술과 과학의 힘을
비릴는 시대니만큼요.
한 가지 말씀드릴 것은 피부재생화장품을 바르실 때는 여드름타올을 같이 사용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세안하실 때 여드름타올에 폼클렌저나 비누를 적당량 취한 다음 비벼서 거품을 내서 여드름이나 흉터가 난 곳을 중심으로 가볍게 살살 비벼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쓰시는 것만으로도 각질과 노폐물의 제거가 이루어져서 여드름케어에 효과적인뿐더러 세안 후
화장품이나 약을 발라줄 때 그 효과를 피부가 완전히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