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의 아빠레시다 [aprecida]성지의 성모성전은 san paulo 시내에서 약170킬로 떨어진 san paulo에있답니다
성지의 역사는 1717년주지사가 guaratingueta 마을을 방문한다는 소식에서 시작된다 .주지사에게 드릴 음식을 마련하기 위하여 빠라이바 근처 강가로 카누를 타고 고기잡이를 나갔다 . 물고기가 잡히지 않아 애를 태우던 어부들은 그물에 머리 부분이 없는 여인 조각상이 걸려 올라오자 이를 무심코 배한 구석에 던져 노았다 . 얼마후 던진 그물에는 여인의 머리 조각상이 올라왔다 .어부들은 그날 배에 다 실을수 없을 정도로 많은 물고기를 잡았다..어부들은 여인상을 깨긋이닦아 몸체와 머리를 붙이는 순간 그것이 검은 피부의 성모상이라는 것을 알아 차려다 . 그래서 집에 모셔놓고 기도를 바치기 시작 했는데 그때부터불구자가 두 발로 일어서는 등 믿어지 지 않는 기적이 숱하게 일어났다. 이 마리아 상은 헬리뻬 뻬드로소 의 집에 15년동안 보관되어 있었다.지역 사람들은 이 집에모여 기도하였다 .검은 성모님에 대한점점 커져갔고, 많은 이들이 은총을 받았다 . 성모님께서 그 강에서 발견된 이유로 아빠레시다 이다 즉 [나타나심] 이란 뜻이다.
그리스 십자가 형태로건축된 성전 회중석 높이는 40m이고 ,돔의 높이는 70m 돔의 지름은 78m 이다 탑의 높이는 100m 이다
성모성전은 45.000 명을 수용할 수 있다.
사람이 너무많아 성모상까지 가지못하고 일행과 차시간때문에 못가고 성물 판매소에서 찰영한 것입니다.
첫댓글 마리아자매님
아빠레시다성지의 웅장한 성모성전의 모습과
어부들과 성모님에 관한 이야기 감사합니다.
사진 촬영 하시느라 성전의 모습도
제대로 둘러 보지 못하셨을 것 같은데
대신 저희들이 잘 둘러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가이드설명 들을라 사진 찰영할라 .바쁘던데요,다행히 출발하기전에 프린 트를 받았기에 설명드릴수있었어요.많은 격려 고맙습니다.
아빠레시타 성당에 내력을 늣게보게되어 && 죄송해요 ,, 승희어머님 감사해요 지금저는 ^**^ 딸과함께 후로리다에 3박4일 동안 ㅌㅌ 감합니다.. 카메라 줄을 뉴욕에 두고와서 ^**^ 늣게나마 인사느림니다..
그리고
비취에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