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수요일 유튜브 강의에서 남자의 사주로 설명해 주셨는데, 명주는 여자 7급 건축직 공무원입니다.
따라서, 현재 대운은 비견운입니다. 2021년 신축년은 을 목 비견대운 2번째 해
비견 을 목(44-48세 2020-2024년)-비견 묘 목(49-53세 2025-2029년)
승진에 필요한 정관운은 작년 2020년 경자년에 들어왔습니다.
6급 승진을 기대하기에는 연차가 조금 모자랍니다.
구청 간에 수평이동을 해야하는 시기였는데, 정관운(해운 천간과 천간합으로 강하게 들어옴) 덕분인지
전입을 반대하던 **구청에서 최종적으로 승인하여 ㄱㅊ구청에서 ㅇㅊ구청으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2021년 신축년 4월운입니다.
명주가 근무성적평가/승진운에 대해 저에게 질문한 시점은 3월이고
신축년 해운에 정관운이 들어오지 않고 일간에 충 운이 걸리므로 불리한 운이라고 답변하였습니다.
이종범 코치의 사주풀이를 듣고 나서 신축년 해운이 경쟁에서 밀리는/좌천운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구요.
명주에게 결과를 물었더니 2021년 4월에 근무성적평가 결과가 발표되었는데 4명 중 꼴찌로 밀렸다고 합니다.
팀에서 아무도 맡지 않겠다는 총무 역할까지 하면서 국장님에게 근무성적을 잘 처리해 주겠다는 언질을
받았다는데.....배신당했다고 울고불고 야단입니다. (저도 교수 임용에서 남자 후배에게 밀린 적이 있었기 때문에
명주의 심정을 매우 공감하지만,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음도 잘 알고 있습니다.)
신축년 해운에서 불리한 근무성적평가를 예상했지만, 4월운 정인-정재를 고려한다면 이렇게까지 버림받는
결과가 나올 수 있는 걸까요? 천간합으로 들어온 겁재운이 나쁜 성적과 연관있을까요?
아니면 2021년 5월운의 영향이 일찍 나타난 걸까요?
5월운 편인에 의해 년간 식신에 충 운이 걸리므로 조직에서 기둥 역할을 하지 못하는 운이니,
불리하다고 유튜브 강의에서 설명해 주신 내용처럼 4월에 근무성적평가가 나쁘게 나왔습니다.
정재 원진의 의미처럼 직장이 다니기 싫은 데 (정확히는 건축 인허가 업무 하기 싫다),
생계 문제로 그만둘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인허가 업무가 아닌 자리들은 결원이 없어서 지원할 수도 없습니다.)
2025년 을사년은 49세 묘 목 비견대운 첫번째 해입니다.
명주가 경자년처럼 정관운이 들어와도 승진과는 거리가 멀고 자리 이동만 하는 운이 아니냐고
다시 질문을 하네요.....정재가 원진이어서 맘에 들지 않는 **구청 인허가 업무로 이동하는 운일까요?
첫댓글 https://youtu.be/aO20ondUHYc
PLAY
감사합니다. 명주에게 시주(사시?오시?)를 확인하고 나서 추가 질문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