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a13.dnd4e
====== Created Using Wizards of the Coast D&D Character Builder ======
Calla, level 13
Human, Wizard (Arcanist), Bonded Summoner
Arcane Implement Mastery Option: Staff of Defense
Human Power Selection Option: Bonus At-Will Power
Inherent Bonuses
FINAL ABILITY SCORES
STR 11, CON 14, DEX 13, INT 23, WIS 14, CHA 9
STARTING ABILITY SCORES
STR 10, CON 11, DEX 12, INT 18, WIS 13, CHA 8
AC: 29 Fort: 23 Ref: 27 Will: 26
HP: 82 Surges: 10 Surge Value: 20
TRAINED SKILLS
Arcana +17, Athletics +11, Diplomacy +10, History +17, Nature +13, Religion +17
UNTRAINED SKILLS
Acrobatics +7, Bluff +5, Dungeoneering +8, Endurance +8, Heal +8, Insight +8, Intimidate +5, Perception +8, Stealth +7, Streetwise +5, Thievery +7
POWERS
Basic Attack: Melee Basic Attack
Basic Attack: Ranged Basic Attack
Staff of Defense Power: Staff of Defense
Wizard Utility: Ghost Sound
Wizard Utility: Light
Wizard Utility: Mage Hand
Wizard Utility: Prestidigitation
Wizard Attack 1: Scorching Burst
Wizard Attack 1: Illusory Ambush
Wizard Attack 1: Thunderwave
Wizard Attack 1: Flaming Sphere
Wizard Utility 2: Shield
Wizard Attack 3: Fire Shroud
Wizard Attack 5: Bigby's Icy Grasp
Arcana Utility 6: Insightful Warning
Wizard Utility 6: Summon Iron Cohort
Wizard Attack 7: Fire Burst
Wizard Attack 9: Mordenkainen's Guardian Hound
Bonded Summoner Attack 11: Planar Gateway
Bonded Summoner Utility 12: Enduring Summons
Wizard Attack 13: Earth Brute
FEATS
Level 1: Resourceful Leader
Level 1: Ritual Caster
Level 1: Arcane Familiar
Level 2: Durable
Level 4: Toughness
Level 6: Unarmored Agility
Level 8: Enlarge Spell
Level 10: Superior Implement Training (Accurate staff)
Level 11: Improved Staff of Defense
Level 12: Dual Implement Spellcaster
ITEMS
Spellbook
Animal Messenger
Create Campsite
Silence
Speak with Nature
Transfer Enchantment
Eagle's Flight
Linked Portal
Shimmering Githweave Armor +3 x1
Accurate staff of Ruin +3 x1
Defensive Accurate staff +3 x1
Accurate staff
Eager Hero's Tattoo (heroic tier) x1
Stone of Flame
Tree Stride
====== End ======
────────────────────────────────────────────────
과거
순수한 감수성과 맑은 영혼을 가진 소녀로 자랐어야할 칼라, 그녀만의 상상의 세계를 현실로 불러낸다.
10여년전 오크 대공습에 휩쓸려 가족은 죽고 남부 피난행렬을 따라 도피하였다. 남부 도시에서 생계를 위해 대필, 낭독 등의 일을 하다가 마법사와 인연이 닿아 각종 마법을 터득합니다. 실재하지 않는 여러가지를 불러내다보니 환상과 현실의 구분을 잘 하지 못합니다. 도시의 사건일 벌어졌을때 방화범으로 오인 받으며 도시에서 떠나야했고, 스승의 안내에 따라 루쓰 용병단에 소속하여 몇 가지 모험을 했습니다.
용병단의 일원으로 하켄울드의 전쟁에 참여하여, 본성함락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지하도 침투을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그 덕에 용병단 내외로 입지가 높은 편입니다. 여기저기 불길을 마구 만들고 다니는 터라 용병단원들에게 위험인물 취급을 받습니다.
관계
- 제트: 돈 밖에 모르는 남자. 예전에 제트를 팔아서 돈을 챙긴 적이 있습니다.
- 토라딘: 술과 고기를 쥐어주면 다루기(?) 쉽습니다.
- 탈로스: 껄끄러운 노인으로 아직 다루기는 어렵지만 부탁은 잘 들어주는 편.
- 아드릭: 바위덩어리라 그런지 이리저리 움직이기 어려운 편.
- 리오: 권력욕의 화신. 추켜 세워주면 다루기 쉽습니다.
좋아하는 것: 처음 보는 것, 거대한 것, 작고 귀여운 것, 희귀한 것, 내 곰인형 티버
싫어하는 것: 평범한 것, 오크=죽음
단점: 망상벽, 보이지 않는 친구와 대화.
신념: 세상에는 놀라운 게 참 많아.
────────────────────────────────────────────────
리트레이닝: 5렙 데일리를 빅비의 얼어붙은 손아귀로 바꾸었습니다.
13렙 인카운터를 어스 브루트로 얻었습니다.
1:1에 초점을 두겠습니다. 너무 노리는 게 많아서 제대로 쓰기 힘든거 같아요.
첫댓글 캐릭터 단점 수정해야 할듯.. 요즘 거의 안쓰이는듯 하던데..
이번 무녀 이야기 시작하면서 파티 전술 리딩을 하는 입장과 무언가를 추적하는 입장에서 목적지향 캐릭화하니 활용이 안되었네요. 시트를 다시 보지 않으면 까먹길 반복하니.. 다시 컨셉을 좀 더 소환쪽에 무게를 두도록 한 만큼 재시도 해볼까 싶기도하는데, 관계에 적었듯 사람들을 배후에서 조종하려는 성향쪽으로 할까나...